미쟝센 펄 샤이닝 컬앤볼륨 컬워터 에센스 200ml - 20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요새 한참 비가 와서 그런지 머리가 좀 지저분해져서 묶고 다닐까하다가 묶으니까 또 이상해서 짜증내고 있던 찰나에 엄마가 이 제품을 사오셔서 쓰게 됐어요. 사실 예전에 투페이스같은거 뿌려보긴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머리가 떡지는 것 같고 기름도 끼는 것 같고 해서 영 찝찝한 마음에 투페이스나 에센스류를 거들떠도 안 봤는데 하도 머리가 요상하다보니 그냥 한 번 속는셈치고 가볍게 뿌리고 나갔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일단 용량이 제법 되는 편이라 외출 시에 가지고 나가서 따로 뿌리기엔 좀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외출시에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따로 용기를 마련하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 같네요. 대신에 집에서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꽤 오래 사용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펄 샤이닝이라고 하지만 그렇게 반짝거린다는 느낌은 없는 것 같구요 대신에 향이 괜찮은 것 같았어요. 너무 독하면 샴푸냄새랑 섞여서 이상했을 것 같은데 적당히 은은하고 좋더라구요. 또 손에 덜어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 그냥 뿌리고 머리를 손질하면되니까 그 점도 편한 것 같구요. 그리고 중요한 건 확실히 안 뿌릴 때보다는 좀 더 머리가 차분해지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끈끈한 느낌이나 번들거림같은게 없어서 그 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외출 시에 사용할 수 있게 좀 더 용량이 작은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성능면에 있어서는 별다른 불만이 없는 헤어에센스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