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레알 바디 퍼펙트 쉐이프(데이) - 200ml
로레알
평점 :
단종
여름이 다가오니까 아무래도 좀 노출에 대한 부담때문에 어떻게 살을 좀 빼볼까 궁리하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다른 슬리밍제품들도 많았지만 아직 학생이라 4만원이 넘는 제품들은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일단 로레알은 그런 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물론, 데이, 나이트 둘 다 구매한다면 이 역시 4만원은 넘지만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로레알 퍼펙트 슬림은 데이와 나이트 두 종류예요. 데이는 지방분해용이고 나이트는 지방축적방지용이라고 하길래 전 데이를 구매하게 됐어요. (아무래도 예방보다는 해결을 좀 봐야할 것 같아서.) 일단 받아보고 생각보다 양이 많다는 느낌은 받았는데 정작 써보니까 하도 여기저기 바르니까 되려 양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뭐 다른 슬리밍제품들도 대개 200ml니까 양적인 면에서는 별 차이는 없는 것 같네요.
내용물은 초록색 젤인데요 향은 얼핏 메론향?같은 향인데 좀 시원한 느낌이기도 하고 여튼 뭐라고 딱 잘라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은 그런 향이예요. 사용할 때 운동 전에 발라야하는지 운동 후에 발라야 하는지 잘 몰라서 그냥 운동 전에 바르고 운동을 했는데, 운동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아침에 바르고 출근하셔도 될 만큼 금방 흡수되는 편이라서 뭘 발랐다는 느낌도 안 들고 좋은 것 같아요. 정작 몸은 뭘 발랐다는 느낌이 안 들정도였는데 손이 좀 끈적해지더라구요. 다리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손에 막 끈적한 느낌이 남아서 찝찝하기까지 했던. 사실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가장 중요한 건 아무래도 정말 살이 빠지느냐하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일단 이 제품만 바른다고 해서 살이 쏙 빠질꺼라고 생각하시면 효과 못 보실 것 같아요. 적어도 스트레칭이나 적당량의 운동을 병행한다면 효과를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피부가 좀 더 매끈해진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피부에 탄력이 좀 생긴 것도 같고. 사이즈를 따로 재보지는 않아서 살이 빠진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믿고 계속 써볼까해요. 그냥 바디로션바르는 셈 치고 바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꾸준히 바르고 운동한다면 좀 더 슬림한 몸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