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 로브 순수 여성 청결액 - 15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여성분들 생리하실 때나 가끔씩 냄새도 나고 간지럽기도 해서 신경쓰이시잖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빠가 엄마 쓰시라고 사온 이 제품을 함께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일단 제품은 거품도 많이 나는 편이라 반정도 펌핑해도 사용할 만큼의 양이 나오는 것 같아요. 향도 한방제품이랑 비슷한 향인데 독하지 않고 순해서 거부감없는 것 같아요. 비누로 세정하는 것도 깨끗하게 씻으면 좋겠지만 질염이나 생리 시에는 아무래도 비누로는 외부균 제거에 부족한 감이 없지 않은데, 이 제품 사용하고보니까 생리시에도 냄새도 덜 나는 것 같고 좀 더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여성청결제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두어번 정도 쓰는 게 좀 더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많이 사용하면 몸 자체에서 자정력이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센스있는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씩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