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토파즈 뱅글&큐빅 링 포 아이즈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3가지 색상이 들어있는 다른 아이섀도들은 가격이 만원이 훌쩍 넘는데 이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라 선택했어요. 제가 산건 큐빅 링 포(분홍, 초록, 보라색)인데 일단 케이스는 종이로 되어 있고 섀도우 덮개는 기름종이같은 걸로 되어 있어요.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닫는 부분이 찍찍이로 되어 있는게 좀 불만스러워요. 원래 구매했을 때는 스카치테잎같은게 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불편해서 떼고 그냥 찍찍이만 사용했는데 이게 자꾸 떨어지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직 제대로된 파우치가 없어서 휴대하기는 다소 불편한. 좀 가격이 비싸긴 해도 제대로 된 케이스로 된 제품을 살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발색도 잘 되는 편이고 발림성도 좋은 편인 것 같은데 저같은 경우에는 이상하게 쌍커풀라인에 뭉치더라구요. 색감이나 펄감은 괜찮은 편이고 그렇게 튀지도 않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인데 그 놈의 뭉침이 영 신경쓰이네요. (어쩜 제가 화장을 잘 못해서 그럴지도.)

저렴한 가격으로 그럭저럭 쓸만한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을 것 같지만 여유가 있다면 다른 제품을 구매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