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라이브앨범 '반란(反亂)'

2005년 11월 22일 가수 이승환의 라이브앨범 '반란'이 발매된다.
92년 'The Show', 99년 '무적전설'에 이은 라이브 황제 이승환의 세 번째 라이브앨범이다.
이미 발표된 두 개의 라이브앨범 외에도 이승환 의 공연이 담긴 VCD '사상최악의 날리부르스'(2002년)와 국내 최고의 야외공연실황 DVD인 '끝장'(2003년)이 있다.

이승환의 새 라이브앨범 반란(反亂)이란!

이승환의 새 라이브앨범 '반란'은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수록곡들도 심상치 않다.
지난해부터 올해 초까지 이어진 전국투어콘서트 '난리'와 올해 5월과 8월에 있었던 '이승환이 꿈꾸는 음악회'는 팬들에게 있어서도 특별한 공연으로 기억된다.
2004-2005 전국투어 콘서트 '난리'는 이승환 공연사상 가장 다이나믹하고 하드한 공연이었고 2005년의 '이승환이 꿈꾸는 음악회'는 가장 언플러그드한 공연이었기 때문이다.
이 두 공연의 하일라이트였던 곡들의 실황을 모아놓은 이 앨범은 그래서 이승환의 음악인생 총 망라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이승환은 팬들에대해 선물을 하나 더 준비했다. 2장의 라이브공연실황 앨범 외에 또 하나의 CD가 함께 수록된다. 12월 31일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초대형 난리'의 하일라이트를 편집한 비디오CD이다.
새 라이브앨범인 반란은 라이브실황의 29곡이 담기는 두장의 라이브실황 음반과 2004년부터 2005년의 공연영상이 담긴 한장의 VCD로 발표되는 것이다.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세가지 소원'등의 히트곡들을 색다른 편곡들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이 앨범의 장점 중 하나이다.

뮤즈를 통해 먼저 공개되는 신곡, "외면"

이번 라이브 앨범에 수록된 곡 중 유일한 신곡이며 드림팩토리클럽 소속의 작곡가인 이재명이 이승환 8집의 '마지막 인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곡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