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 [액티패치] 블로치스 코스메틱 패치 (부분 브라이트닝 전용패치)
EUROSIREL(이태리)
평점 :
단종



  체험단 제품으로 받은 상품인데 2주 이내에 리뷰를 써야한다는 부담때문에 일단 리뷰는 쓰지만, 솔직히 2주라는 짧은 기간의 사용으로는 이 제품의 제대로 된 리뷰는 못쓰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색조나 기초 제품이라면 몇 번 사용하면 대충 효능(?)이 파악되는데 화이트닝 제품은 오래 써봐야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화이트닝에 대한 리뷰를 제외한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제품은 작은 패치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전체적인 화이트닝이 아니라 기미나 주근깨, 여드름 흉터때문에 부분적인 화이트닝을 원하는 분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엔 눈 밑에 기미가 신경쓰여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다행히 패치의 사이즈와 잘 맞는 것 같네요. 어지간한 정도라면 커버가 되지 않을까 싶은 크기였어요. 

  투명해서 일단 붙이고 있으면 크게 티가 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았어요. 제품을 사용하려고 떼어낼 때는 잘 안 떨어지는 것 같아서 '이거 얼굴에 붙였다 떼면 아픈 거 아냐?'라는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아프지 않게 떼어낼 수 있었습니다. (피부가 민감해서 그런지 떼어내고 났더니 약간 빨개지기는 하더군요) 그냥 얼핏 봐서는 패치를 붙였다는 사실을 몰라볼 정도라 굳이 밤에만 붙이는 게 아니라 평상시에도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았어요.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긴 하지만, 간편하게 화이트닝을 하고 싶은 분들께는 괜찮은 제품인 것 같네요. 아직 확실한 효과는 보지 못했지만 일단 꾸준히 사용해보고 난 뒤에 다시 한 번 리뷰를 써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