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shi - 嵐/Believe 矢野健太 starring Satoshi Ohno/曇りのち、快晴 [통상판]
아라시 (Arashi) 노래 / SM 엔터테인먼트 / 2009년 3월
평점 :
품절



 아라시의 25번째 싱글이 발매됐네요. Believe PV로 봤을 때는 슬쩍 TRUTH의 분위기가 나서 아쉽기도 했고, 노래도 생각보다 별로인 것 같았는데 듣다보니까 착착 감기네요. 

 Believe는 얏타맨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느낌. 리다가 주연하고 있는 歌のおにいさん의 주제가인 曇りのち、快晴도 드라마의 분위기에 걸맞게 경쾌해서 좋네요.(이 곡은 드라마 첫 회부터 마음에 들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분위기는 전혀 다른 곡이지만 아라시만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곡이 아닐까 싶네요 :) 얏타맨도 우타노오니상도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