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poem 2008-03-11  

이매지님, 중고샵에서 "욕망의 진화"를 구입했는데... 잘 읽고 있어요.

다른 책 좀 검색하다 보니, 이매지님의 글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찾아왔어요.

"같은 책을 읽었다는 것은 사람들 사이를 이어주는 끈이다."

항상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욕망의 진화"란 책이 이매지님과의 사이에 끈이 되어주었군요. 반가워요. 종종 방문할게요.

저는 네이버 블로거예요.

가끔 책 읽다가 끄적이는 게 전부인 블로그인데, 이매지님은 특별히 초대하고 싶은데요. ^^

 
 
이매지 2008-03-12 0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아. 욕망의 진화는 제가 아마 종이포장으로 보냈던 것 같은데
어찌 무사히 도착했나 싶었어요 ^^
중고샵 판매자 서재에 바로 연결되어 있었다면
진작에 인연을 맺었을텐데 이제라도 뵙게되서 반가습니다 :)

저는 네이버는 자주 쓰지 않지만
초대해주신다면 가끔 놀러갈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