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ti 2008-03-06  

이매지님 안녕하세요^^
제 서재에 댓글이 달렸길래 한번 놀러와 봤습니다.
우와 서재 정말 알차고 예쁘게 꾸며 놓으셨네요!
부러워요~

아, 그 공신 님과 입시전문가 님은 제가 알라딘에 문의했어요.
담당 부서에서 알아보고 답변해 주겠다고 왔네요.
저도 리뷰 쓰는 걸 좋아하고 서재를 아끼는 사람으로서
참 보고있기 그래서 일 한번 저질러봤습니다.
planner님은 리뷰가 굉장히 꼼꼼하고 잘 쓰셨더라구요.
그런데 학원선생님 이신줄은 몰랐네요^^

앞으로도 종종 들릴게요.
이미 늦은 밤이지만 좋은 하루되세요^^

 
 
이매지 2008-03-06 2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측에서도 그런 리뷰때문에 꽤 고민이 많은 것 같던데.
수험서 리뷰들은 가끔 보면 '정말 좋아요' 이런 류가 대부분이라
리뷰의 내용보다는 그냥 대충 땡스투를 누르는 경향이 많은 것 같아요.

어쨌거나.
앞으로 종종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