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SPF35/PA++ - 7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피부를 위해서 사계절 선크림을 바르고 다니라고는 하지만 사실 선크림을 바르는 건 무척 번거로워서 잘 바르지 않는 편이예요. 그나마 여름에는 되도록이면 바르려고 노력하는데 겨울에는 한층 귀찮아져서. 맨날 세수만하고 집 앞에 나가다가 너무 초췌한 것 같아 집에 굴러다니던 이 제품의 샘플을 사용해봤어요. (나중에 보니 어무이가 사놓은 본품도 떡하니 있어서 엉겁결에 본품까지 사용하게 된.)

  일단 질감은 거의 로션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부드러워서 뻑뻑하다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아요. 다만 유분기가 좀 있어서 그냥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면 세수도 안 한 것처럼 보일 정도로 뭔가 번들번들한 느낌. 저같은 경우에는 흡수가 좀 된 다음에 파우더로 한 번 눌러주고 나가는데 그러면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T존은 지성인데 U존은 건성이라 어떤 선크림들은 시간이 좀 지나면 볼이나 눈가가 당기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건 없는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은 없어서 커버력은 썩 좋지 않은 듯 싶어요. 선크림 자체에 색감이 있긴 한데 그냥 단순한 피부톤을 정리한다는 차원에서 사용하는 정도지 커버력은 꽝인 듯. 메이크업 베이스나 비비크림 같은 제품을 추가로 발라야할 것 같아요.

  예전에 사용하던 선크림은 자꾸 때처럼 밀려서 거부감들어서 점점 안 쓰게 됐는데 이 제품은 그런 것도 없고, 그냥 기초 뒤에 가볍게 로션 하나 바른다는 생각으로 바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유분감이 좀 더 없었으면 좋겠지만 중건성 피부에는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심한 지성이 아니라면 사용하기 무난할 것 같아요. 끈적임없고 사용하기 편한 선크림 찾으시는 분들께 잘 맞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