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정품] MDR-E10LP 이어폰 - 블루
소니코리아
평점 :
절판


  동네 마트에서 점포정리하면서 세일하길래 구경갔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덥썩 구입한 제품이예요. 블루를 구입한 뒤에 다른 색깔도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레이와 블루가 가장 예쁜 듯. 핑크색도 촌스러운 핑크색이 아니라 톡톡튀는 느낌이었어요. 이전에 쓰던 이어폰은 줄 색깔이 검정색이었는데 이 제품은 흰색이라 나름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때는 좀 타는 것 같긴 하지만)

  음질에 민감한 편이 아니라 음질이 많이 떨어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기존에 쓰던 싸구려 이어폰(3천원짜리 크레신 번들)보다는 귀가 덜 피곤한 것 같아요. 귀의 모양처럼 곡선이라 귀에 딱 맞고 이어폰솜도 들어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다른 이어폰보다는 크기가 작은 것 같아 여자분들이 쓰기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이어폰솜을 빼고 바로 사용하면 약간 귀가 아픈 느낌이 든다는 거랑 선이 좀 긴편이라 목에 mp3를 걸고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어폰 줄감개를 사용하시는 게 좋을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양쪽 길이가 다른 타입을 더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양쪽 길이가 똑같아서 그게 살짝 불편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깜찍한 디자인과 나쁘지 않은 음질을 가진 이어폰인 것 같네요. 지금 쓰고 있는거 망가지면 다른 색깔로 구입할 예정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