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레인 드링크업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 120ml
쏘내추럴
평점 :
단종


  트리레인의 모공수딩라인을 구입하면서 함께 세트로 구입한 제품이예요. 사실 2만 4천원이라는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긴 했지만 워낙 트리레인 팩들에 대해 호평을 들어왔기때문에 약간의 망설임 끝에 구입하게 됐어요. 

  일단 팩은 미네랄팩이지만 머드팩과 같은 질감이예요. 적당히 되직해서 펴바르기도 좋은 것 같네요. 예전에는 실외에 냅두고 썼는데 요새는 날이 더워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는데 함께 있는 스파츌러를 이용해 얼굴에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것 같아서 좋아요. 설명서에 보면 1~2mm 두께로 충분한 바르라고 되어 있는데 그렇게 바르면 효과는 더 좋지만 역시 양이 팍팍 줄어서 아까운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몰라보게 촉촉해진 느낌이 들어요. 또 모공도 한층 깨끗해진 느낌이 들었구요. 또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랑 말랑할 때 이 팩 한 번 해주면 어지간한 트러블을 가라앉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깨끗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장점만 있는 제품은 아니었어요. 일단 가격이 학생인 제게는 다소 부담스러웠어요. 양도 금방 줄어서 오래 쓰기도 힘들 것 같고. 그래서 효과가 좋다는 걸 알면서도 1주일에 한 번 정도 밖에 사용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또 스파츌러를 따로 보관하는 게 없어서 그 점이 아쉬웠어요. 바를 때 약간 두껍게 발라서 그런지 씻어낼 때도 좀 힘들었어요. 아무리 씻어도 미끌미끌한 느낌이 가시지 않아서 한참을 씻어냈는데 기껏 거울을 보면 아직도 남아있고... 아예 비누로 씻어내면 별로 어렵지 않은데 맛사지를 하며 씻어내려고 하니 영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은 맛사지하면서 씻어내고, 마지막에는 비누로 한 번 더 씻어내고 있는. 

  이래저래 단점들도 있지만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나중에 돈을 버는 입장이 된다면 피부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해볼 수 있겠지만, 지금은 좀 부담스럽네요. 피지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건조함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사용해보신다면 만족하실만한 팩인 것 같아요.

 덧) 엔미즈 홈페이지에서 봤는데 이 팩을 처음 사용했을 때 따끔한 느낌이 드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유효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침투하여 생기는 반응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