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레인 릴렉싱 페이셜 미스트 - 135ml
쏘내추럴
평점 :
단종


  엔미즈 홈페이지에서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라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받아보니 휴대하기엔 다소 크기가 큰 느낌이 있었지만 그렇다고 못 들고 다닐 정도로 큰 건 아니라 약간 무리(?)해서 가지고 다녔는데 갖고 다닌지 일주일쯤 됐는데 뚜껑이 실종됐어요. 사실 가방에 넣고 다닐 때도 뚜껑이 자꾸 빠져서 본체랑 따로 놀았는데 결국 사라져버린. 흑흑. 이 제품보다 크기가 반 정도 되면서 뚜껑도 고정이 잘 되는 방식으로 케이스가 리뉴얼됐으면 하는 바람이. 아, 그리고 누를 때도 힘 조절을 잘 해야지 안 그러면 잘 안 눌릴 때도 있더군요. 요 부분도 좀 고쳐줬으면 하는.

  어떤 미스트들은 너무 묽어서 주르르 흘러내리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스킨같은 느낌이라 적당한 것 같아요. 건조할 때 두어번 정도 뿌려주면 한결 피부가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름에 팔다리가 햇빛때문에 따끔거릴 때 진정시키려고 뿌려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구요. 향도 상쾌한 편이라 기분 전환에도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별다른 트러블 없이 사용하고 있으니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는 것 같네요.

  성능은 만족스럽지만 케이스만 조금 더 신경을 쓴다면 훨씬 좋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