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die Higgins Trio - A Fine Romance & A Lovely Way To Spend An Evening - 로맨스 4부작 중 1, 2번째 시리즈
에디 히긴스 트리오 (Eddie Higgins Trio) 연주 / 지니뮤직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재즈에 ㅈ자도 모르던 시절에 우연히 에디 히긴스의 음악을 듣게 되면서 재즈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다른 재즈아티스트보다도 에디 히긴스의 앨범이 나오면 가장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는 것 같아요.

  이 음반은 비너스 레코드 전속 10주년, 음악 경력 50주년을 기념하는 로맨스 4부작 중 1,2,번째 시리즈로 나온 음반이예요. 기존에 인기를 끌었던 유명한 곡들을 에디 히긴스의 방식으로 연주한 음반인데 원곡을 모르고 들었는데도 느낌이 참 좋았어요. 첫 곡인 concentrate on you에서 상큼한 느낌을 줬다가 이어지는 yesterdays에서는 차분한 느낌으로 진행되고, 또 다시 사랑스럽게, 차분하게 변해가며 이어지는 느낌이 마치 갓 사랑에 빠진 사람의 마음처럼 변해가는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앨범이라 몇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고 행복한 여운이 남아서 듣고 나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음반이네요. 겨울에 나올 예정인 로맨스 3,4번째 음반도 기대가 되네요.  얼마 전 마지막 내한공연을 하셨더랬는데 그 때 가보지 못한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 아쉽긴 하지만 이렇게 음반으로나마 조금 더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