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클리오
평점 :
단종


  집에 예전에 마스카라를 사면서 받은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처음 그려봤는데 영 보기가 싫더라구요. 내가 서툴러서 그렇다고 생각했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보니 초보자는 펜슬타입이 쓰기 좋다고 해서 잽싸게 하나 구입한 게 이 제품이예요.  많은 분들이 클리오의 아이라이너를 추천해주시길래 선뜻 구입하게 됐는데 추천대로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일단 펜슬타입이라 그런지 초보자인 제가 그려도 어느 정도 서투르지 않게 그릴 수 있었구요, 아이라인을 그렸다는 티가 확 날 정도로 그려지지 않아서 오히려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워터프루프 타입이라 그런지 번짐도 없어서 깔끔한 것 같구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뒤에 깎는 부분이 따로 있긴 한데 그 부분에 깎자니 펜이 너무 물렁해서 그런지 잘 안되더라구요. 다른 분 말씀처럼 그냥 종이에 몇 번 문질러서 뭉툭함을 없애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떤 제품들은 클렌징이 잘 안되서 지울 때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이 제품은 아이리무버로 잘 닦이는 편이라 별다른 불편이 없는 것 같네요. 클렌징 폼만으로는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무난하지 않은가 싶네요. 이 제품만으로 괜찮지만 자신감 좀 붙여서 다른 아이라이너도 사용해볼까 생각중이예요. (붓펜타입이 편하다고 하길래 혹해서) 저처럼 아이라인을 처음 그려보는 분들이라면 비교적 쉽게 사용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