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3D 페이스 팩트 SPF45/PA+++ - 17g
LG생활건강
단종


일단 외관은 이런 식으로 모서리가 둥근 네모난 형태예요.
기존에 쓰던 팩트와 다른 모양이라 낯설었는데
이 나름대로 괜찮은 듯 싶네요.
검은색이 왠지 세련되보이기도 하구요.

함께 온 눈썹집게와 눈썹가위예요.
예~~전에 준 거울이 탐났는데
그 때는 왜 안 샀을까 뒤늦은 후회중.

뭐 그래도 이것도 나름 마음에 드네요.

여분의 퍼프가 하나 더 오더군요.
본 퍼프는 적당히 보송보송하니 괜찮더군요.
일단 더 오래써봐야 알겠지만
잠깐 써본 바로는 만족스럽네요.

이제 제품의 내부로.

이런 식으로 퍼프와 파우더를 분리해두고 있어요.
고정식이면 더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펄 파우더라서 그런지 자세히 들여다보면
은근히 펄이 보입니다.
한 번 발라본 바로는 펄이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었어요.

기존에 쓰던 이네이쳐와 비교.
이네이쳐는 21호 누드 베이지,
캐시캣은 23호 내추럴베이지예요.

크기 차이가 대번에 나네요. 하핫.

같은 펄파우더인 마몽드 팩트와 비교.
마몽드쪽 펄이 더 자글자글한 듯.
마몽드는 2호라서 그런지
색이 얼추 비슷한 느낌이네요.

세 파우더의 크기 비교.
용량으로 봤을 때는
캐시캣이 17g
이네이쳐가 27g
마몽드가 20g으로
캐시캣이 젤 적네요.(가격은 제일 비싸다는.)

성능은 좀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듯 싶네요.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