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하이드로시스 인텐시브 에센스 - 5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체험단으로 선정되서 받은 제품인데 보습이 잘 된다고 하길래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좀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재구매를 하기엔 가격도 비싸고 성능도 생각보다 별로라서 고민해봐야할 듯 싶네요.

일단 향은 장미향이라고 해야하나 감귤향이라고 해야하나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향이라 별로 부담감없이 쓸 수 있었어요. 에센스라 그런지 약간 묽은 느낌이 들지만 그렇다고 흘러내릴 정도로 점성이 없는 건 아니었어요. 이 정도면 적당한 묽기가 아닐까 싶었어요. 흡수도 빠른 편이라 바르고 나면 금새 스며들어 끈적임이 남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아쉬웠던 부분은 수분부분이었는데, 저녁 때만 발랐는데 각질문제가 크게 완화되지 않는 것 같았어요. 볼 부분에 각질이 잘 생겨서 일부러 볼 부분에만 바르기도 했는데 조금 부드러워지긴 해도 크게 나아지는 것 같지는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원래 피부가 좋으신 분들이라면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겠지만 제겐 큰 효과가 없었던 게 아쉽네요.

한 가지 더 만족스러운 점이 있다면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아무 화장품이나 못 쓰는데 이 제품은 별다른 트러블이 없어서 좋았어요. 가벼운 느낌의 에센스를 찾는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강추까지는 아닌 것 같은 제품이예요. 가격대비해서 쬐금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