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앤발레오 미네랄 마스크팩 세트
미세희
평점 :
단종


  별 생각없이 당연히 미리 제조된 마스크팩이겠거니 했는데 알고보니 가루따로, 용액따로인 제품이더군요. 기존에 가루팩 제품을 써보긴 했는데 팩을 만드는 과정이 귀찮아서 손이 잘 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품도 손에 들어온지 한참 있다가 써봤는데 괜찮은 느낌이더라구요.

  일단 미네랄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고운 입자이더라구요. 예전에 황토팩을 사용했는데 그거보다도 더 가루가 고운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예전에 팩제를 만들 때는 물의 분량을 어느 정도 잡아야 하는지 잘 몰라서 물 좀 부었다가 묽은 것 같아서 가루 좀 더 풀고, 가루 좀 더 푸니까 뻑뻑한 것 같아서 물 조금 더 붓고 그러다보니 팩제를 엄청나게 만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는 없는 것 같아요. 1회분의 양이 정해져있고, 샘플에는 1회분양이 눈금표시가 되어 있어서 그 정도로 맞춰서 사용하면 됐거든요. (본품에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팩을 하고 나면 당연히 피부가 좀 더 부드러워지긴 하지만 이 제품은 얼굴색도 조금은 환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지속적으로 사용한다면 피부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장도 당연히 좀 더 잘 먹는 것 같구요. 겨울에는 아무래도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데 이 팩은 각질을 없애주는 것 같지는 않아요. 따로 필링제품을 사용하시고 팩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같은 귀차니스트에게는 다소 불편한 제품이긴 하지만 지속적으로 써보고 싶다는 생각은 드는 제품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