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포도주, 커피 

이 세가지가 내게 갖는 공통점. 

첫째 좋아해요.
둘째 맛 감별을 못해요.
셋째 단맛이 나면 더 좋아요.

여전히 초등 입맛을 가지고 성인들의 기호식품을 즐기는 중인가보다. 
지금 이렇게 부랴부랴 쓰는 이유는
내 입에 맞는 맥주 발견!

예뻐서 샀는데, 마개를 열어 입에 대고 싶지는 않은, 뭐랄까 식감 떨어지는데 예쁜기는 한 맥주 라고 생각했다.
한 모금 마시고,내 눈에 하트뿅뿅얘 뭐야~ 이름이 뭐야~ 병을 다시 봤다,,
˝구리줴??˝
옆에서 병 이름 보지도 않고 애아빠 왈~크루져(CRUISER)겠지..
참... 달아요.. 맛은 맥주가 아니라 음료수 혹은 샴페인이구만 ..

뉴질랜드 맥주란다~~~

그런데 또 발견..
맥주들은 당최 이름들을 못 알아먹겠는건지.. 애플 사이다라고 불러야 하나 써머쓰비라고 불러야 하나.. 얘도 발견!!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5-04-24 14: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구리줴!!!대박이에요!!!ㅋㅎㅎㅎㅎㅎ 저도 저 구리줴를 첨 마시고 띠용~~했었어요!! 다시 보니 반가운 구리줴~~~ㅋㅎㅎ 그런데 밑에 저 멋진 이름의 애플 사이다는 첨 봐요~~~ 찾아봐야쥐~~~~!!

icaru 2015-04-25 22:14   좋아요 0 | URL
구리줴..ㅋㅋㅋ 이게 앉은 자리에서 대여섯병은 깔 수 있겠더랍죠 ㅎㅎㅎㅎ 애플 사이다도 나비님 하트뽕뿅이실듯 ㅋㅋ

transient-guest 2015-04-29 05: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애플사이다 괜찮죠. 몇 가지 종류가 있는데, 잘 고르시면 달달하면서도 구린(?) 맛은 덜해요. 은근히 취하게 만드는데, 맥주만큼 배가 꽉차오는 느낌은 적더라구요.ㅎ

icaru 2015-04-29 16:05   좋아요 0 | URL
아니,, 여러 종류가 있었떤 그예요? ㅎㅎ 내가 마신 것은 음료수인데, 왜 나는 취하는 것이냐 같은 경지,,, 좋은 것 같아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