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Powter - best of me
다니엘 파우터 (Daniel Powter) 노래 / 워너뮤직(WEA)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Bad Day가 대표곡이란다. 그렇지만, 광고 배경음악으로 쓰인  Free Loop가 더 귀에 익다.

알라딘 측에서 이 리뷰를

 

회원님들께서 작성해 주시는 리뷰 혹은 구매자 100자평 등의 글이, 다른 회원님들께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기에 저희는 회원님의 모든 글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후기나 감상이 아닌 리뷰/100자평의 경우 상품 페이지 비공개 처리하는 것이 알라딘의 운영 원칙입니다. , 이는 해당 리뷰/100자평들의 삭제가 아닌, 회원님의 서재에서는 정상적으로 게재토록 하는 조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회원님께서 작성해주신 < Daniel Powter - best of me >의 리뷰( http://blog.aladin.co.kr/icaru/7215458 ) , 해당 상품 자체에 대한 직접적인 감상이나 평가와 무관한 내용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리뷰는 현재 상품페이지에서의 노출이 중지되었습니다.

 

의견 남겨주신 점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만 앞서 안내드렸다시피, 100자평과 리뷰는 해당 도서 자체에 대한 후기/감상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공간인 만큼, 위 도서 상품 자체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내용은 마이페이퍼 등의 공간을 이용해 의견을 피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리뷰의 경우 내용을 수정하신 후 알려주시면 상품페이지 노출 재개가 가능합니다.

 

라며, 차단했다고 한다. 왜?? 관련이 없어??

 

 

K팝스타4가 어제 시작된 모양인데 아까 잠깐 하이라이트만 이어폰으로 영상은 보지 않고 배경음악인양 듣다가.. 누군가의 노래에 하던 일을 멈추었다. 놀랐다.(바로 이 글을 쓰게 한 장본인이기도 한데, 홍찬미(이 앨범 Daniel Powter의 노래 중 Free Loop를 부른 ).. 중간에 심사위원 박진영이 노래를 끊기도 했고(노래가 꽂히지 않고 머리위로 그냥 지나간다나 참새 지지배배하듯 그녀의 노래를 흉내까지 내며;;; 미운 X 미운 짓만 한다고, 이 분 땜에 그녀의 노래 2절을 채못들었다. 욕나올;;), 양현석 또한 불합격을 주었다. 현역가수에 프로듀서라는 사람들이 진짜배기 원석을 몰라본다. 양현석 또한 기승전결 운운하며 (틀에 박힌 전개를 따르지 않아서? 지루하다나?) 불합격을 주었다. 그런데 유희열이 와일드카드라는 것을 주어서 살려냈다. 어머나 꼭 챙겨서 보곤 하던 프로는 아니지만, 다른 건 몰라도 앞으로 홍찬미의 행보를 주시하게 될듯하다.... 둘중 하나다. 몇 라운드 가지 않아 불합격되거나(탈락이라니, 벌써부터 가슴 아파지려 하네 ^^;;) 후반까지 살아남을 것이다.(어머나 너무나 당연한 말) 아무튼 라운드에서 탈락되기 전까지는 지켜보겠다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