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수놀이 로렌의 지식 그림책 6
로렌 리디 글 그림, 천정애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0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억은 방울방울,에서 주인공아이가 분수에서 고전했던 장면이 생각난다. 뭐든 어려운 것은 쉽게 차차 접근하게 해주자는 바람과 이 책 잘 일치한다.종이와 연필을 준비하고 한번 읽혔더니,우리아인 시기상조인듯.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12-07-03 0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추억은 방울방울~~
제목을 많이 들었는데 어디서 나왔죠??
요시리즈 엄마눈엔 분명 괜찮아 보이는데..아이들은 조금 어려워하는 경향이..ㅠ
중에 그래프놀이인가? 그책 한 권 집에 있는데 그책은 좀 쉽게 나오기도 하고,
먹는 음식들이 많이 나와서(민군은 이상케 어릴때 음식이 나오는 그림책에 열광했었어요.)
성민군은 그래프놀이책은 많이 봤었던 것같아요.
내가 볼땐 아마도 로렌시리즈는 1학년정도 되는 아이들이라면 쉽게 이해할 법 하고,
유치원생들에겐 선행목적이 될 것같아요.ㅋㅋ
덧셈놀이를 둥이들에게 읽어줘 봤는데 저도 그때 아이들 표정보고 역시 '시기상조'
사자성어 생각했더랬죠.ㅎㅎㅎ

icaru 2012-07-03 15:59   좋아요 0 | URL
그죠... 엄마 눈엔 백점인 책!! ㅎㅎㅎ

추억은 방울방울은 지브리스튜디오에서 나온 빨강머리앤 그린, 다카하다 이사오의 92년작 애니메이션인데요! 이이거 다 좋아요! 책읽는 나무 님도 아마 보셨을거예요! 아,, 책읽는나무 님께 필받아서 페이퍼 급조했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