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틈틈이 그런 작업을 한다.

한 2~3년간 읽었지만 리뷰는 쓰지 않았거나

읽고 그냥 끄적이다 말았던 메모나부랭이들을 모아서

리뷰로 기록하는 중.

내용은 참으로 조악하나

이마저도 안 해두면,

읽어도 읽은 것이 아닌 게 되버리는 통에....




본래 이 서재는 방문자가 많지도 않아,

그닥 숫자에 연연하지 않아도 되겠다 싶어,

방문자수를 볼 수 있게 서재를 설정했더니,

잘못 생각했나 보다.

나는 방문자수를 의식하고 있다.




평소 열분 내외의 분들이 방문하는 서재였다.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요즘 많이 늘었는데, 자꾸 들어오시는 분들이 의식되면서

뭔가 새로운 업뎃을 해야 하지 않을까

혼자 이렇게

서비스 정신을 발휘할 궁리를 하는 것이다.

방문자수가 뭔지... 
 

 

 


http://www.deadwhale.com/play.php?game=774   

 

라는 게임을 하며 점심 시간을 보낸다~ 색깔벽돌 깨기 때처럼 밤낮 때와 장소 못 가리고 도전~~~하게 될 것 같아, 주소창을 집에 있는 컴에다가 붙이지 않았다.  나는 이런 게임으로 시간을 죽이며, 릴렉스 하고 앉았는 게 너무 좋다!

나의 가장 최근 기록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잉크냄새 2011-08-04 1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 화려한 복귀신가요?ㅎㅎㅎ

icaru 2011-08-04 11:50   좋아요 0 | URL
아, 반가운 잉과장님 화려한,이요? ㅎㅎ 조용한,이 더 어울리죠 ^^

반딧불,, 2011-08-04 1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야말로 정말 필요하구나 새삼 느끼는데 늘 그렇듯이 귀차니즘에 항복ioi

icaru 2011-08-04 13:49   좋아요 0 | URL
ㅎㅎ 네~ 정말 한번 귀찮다 싶으면, 만사 다 하기 싫죠.
저 같은 경우 리뷰를 못 쓰고 있었던 데는 내가 쓴 글이 누군가에게 읽히는 것에 대한 두려움 같은 것도 있었어요. 참, 새삼스럽게 말이죠.
그렇지만 뭐,일단 기록을 해 두는 게 나에게 좋고, 필요한 사람들이 읽어서 일말의 참고 자료 같은 게 되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