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림동 라이트라이프가 전남대 병원 뒷편 서석동의 한옥으로 이사했다길래 가보았다.

 

서점이 열기 전에 들른 베이글 파는 카페(무려 이름이  low. deep. being still) 에서 마쓰모토 세이초를 읽었다.

 

 

 

오전에 도서관에서 <젊은 만화가에게 묻다>를 읽다 나왔는데

김정연 작가님이 마쓰모토 세이초를 열심히 보고 있다고 하셔서 도전해보았다.

다행히 무리없이 읽혔다. 정말 군더더기 없는 문장이라는 표현이 맞다.

작가 이력도 흥미롭고 대표작을 읽어볼 생각이다.

 

 

 

 

 

 

 

 

 

 

 

 

 

 

 

 

 

드디어 12시가 지나서 1시경?

책 보다 나와서 기억은 안 나지만 열었다.

 

 

 

 

사진을 잘 찍지 못해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

 

 

 

젤리 향초들

 

 

 

우왕 호돌이

 

 

들어오는 모두가 한번은 꼭 들춰본 책들

 

 

 

 

 

 

 

 

 

 

 

 

 

 

 

 

 

 

 

 

 

 

 

 

 

 

 

 

 

 

 

 

 

 

 

 

 

 

 

 

 

 

 

 

 

독립출판물과 여러 책들..사려다가 말았던 책들.

특히 유유출판사 책이 매대에 많이 진열되어 있어 반갑고 좋았다.

 

 

 

얼마전에 애들 책 사고 파산해서 겨우 이것만 샀다.

 

아래는 애들이 탐내는 쿠션들

누워보더니만 그리 편하지 않다고 돌려주었다.

 

 

 

 

 

그나저나 라이트라이프 에코백

여름용으로 무지무지 마음에 든다.

 

창가에 앉아서 책을 보고 싶었지만 계속 사람들이 밀려들어 나왔다.

 

큰길가로 나와 맞은편의 남동성당까지 가보았다.

 

 

 

 

열성 신자는 아니지만

5월은 장미와 성모님의 계절

 

그리고 무엇보다 오일팔을 기억해야지

 

 

 

 

배터리가 나가서 새로 생긴 광주독립영화관을 못 찍었다.

오일팔을 맞아 기념영화들을 상영해주는데

시간이 거의 오후라 보기 어렵다.

 

<소공녀> 상영 후 감독님 무대인사를 내일 하는데 저녁 일곱 시 ㅜ.ㅠ

 

그래도 낮에라도 이렇게 다니는 게 어딘가싶다.

이제 아래의 만화나 책도 크게 공감가지 않고

독박육아, 라는 단어에 눈살 찌푸리는 꼰대 40대 중년이 되었다.

 

<섹시함은....> 이런 캐발랄을 컨셉으로 하는 블로거들이 우리나라에도 많다.

아이들 미취학 시기 지나 보니 나도 좀더 발랄하고 가볍게 아이들과 놀 수 있었는데

괴로워만 한 듯해 아쉽다.

 

 

 

 

 

 

 

 

 

 

 

 

 

 

 

 

의식의 흐름대로 이 말 저 말 늘어놓는,

제목과 전혀 안 맞는 엄청 장황한 포스팅이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