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늘은 상사 때문에 아침부터 기분이 매우 구렸다. 매우. 동료가 커피를 한 잔 사줘서 히융 씐나- 하고 있었는데, 그 기분을 상사가 다 망쳐버렸어.....끔찍할 정도로 싫다, 아...싫어. 기분이 매우 구려. 알라딘에 들어와서 신간 뭐 나왔나, 하고 새로 나온 책들을 훑어보는데, 오, 요즘에도 할리퀸 로맨스 소설이 나오는구나, 하고 깜짝 놀랐다. 할리퀸 로맨스는 예전에, 그러니까 내가 읽기를 멈춘 그 순간까지만 나온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마지막으로 읽은지 한 이십년은 된 것 같은데, 고등학교 영어시간에, 교과서에 숨기고 보다가(사이즈가 작아서 가능했다), 영어 선생님한테 걸려서, 선생님이 하필 내가 읽던 페이지를 애들한테 읽어줬던, 아주 부끄러운 기억이 갑자기 떠올랐다. 그때 그 페이지에 '추파'라는 단어가 나와서, 선생님이 나와 아이들에게, "너 추파란 단어가 나오는 책을 읽고 말이야, 이게 뭐니?" 했었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쓰고나니 참으로 부끄럽구나. 


아니, 그런데 요즘 나오는 할리퀸 로맨스 소설 좀 봐라. 표지가 예술이다. 대박 ㅠㅠ 다 사고 싶어졌어. 




<알라딘 책소개>


린 레이 해리스의 로맨스 소설. 한창 여동생의 약혼 파티를 즐기던 세기의 플레이보이 레오는 한 여자에게 시선을 빼앗겼다. 그녀가 파티에 어울리지 않게 세상이 무너진 것만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여자가 바로 자신의 동생에게 약혼자를 빼앗긴 비운의 공주 애나라는 것을 알아차린 레오. 그는 스러질 듯한 자존심을 내세우며 자리를 지키는 그녀의 고지식함에 묘한 호기심을 느끼는데….










<알라딘 책소개>


캐롤 모티머의 로맨스 소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금이야 옥이야 키워 온 여동생이 웬 놈팡이와 사랑의 도피를 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먹은 드미트리. 그 원수 같은 자식의 누나 릴리가 로마에 왔다는 정보를 얻게 된 드미트리는 릴리를 납치해서 여동생이 무사히 돌아올 때까지 인질로 삼을 계획인데...










<알라딘 책소개>


타우니 웨버의 로맨스 소설. 자신의 모든 것을 털어 구입한 꿈의 섬을 최고의 리조트로 만들기 위해 고민, 또 고민을 거듭하던 부동산 중개업자 미치. 그러던 중 그는 한 이벤트 기획자가 가져온 기획서를 읽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눈앞에 펼쳐진 기획서의 내용은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성인용 리조트’를 만들자는 것!









<알라딘 책소개>

맥신 설리반의 할리퀸 로맨스 소설. 기부를 위해 소아 병동을 찾은 테이트는 깜짝 놀랐다. 그에게 아픈 상처를 주고 떠난 전 연인 젬마와 마주쳤기 때문이다. 과거는 다 잊었다는 듯이 몰염치하게 제 앞에 나타난 그녀로 인해 기분이 상한 그는 우연히 그녀의 아이가 이곳에 입원해 있다는 말을 듣고 더 큰 충격에 빠진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사실에 충동적으로 병실에 난입해 젬마의 한 살배기 아들과 마주한 테이트. 그 순간 그는 그 아이가 바로 자신의 아들이라는 것을 직감하고 마는데….






아. 기분이 너무 꿀꿀한데 이 표지들과 내용들을 보니 죄다 사고 싶어졌다. 사서, 한가로운 일요일 오후쯤에, 배깔고 엎드려 다리 흔들면서 찌릿찌릿 읽고 싶다. 뭔가 간식도 먹으면서. 반나절만에, 그러니까 오후 동안에 저 네 권 다 읽을 수 있을것 같아. 아, 오랜만에 보는 남자의 하오체!!



“지금 뭐 하는 거예요?” 
릴리의 얼굴이 시체처럼 창백해졌다. 

“간단하오, 현재 당신 남동생이 우리 둘과 연락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은 당신의 휴대전화요. 그러니 나한테 그 휴대전화를 넘기고 이곳을 떠나겠소?” 

“싫어요!” 

“그럴 거라 생각했소.” 
드미트리가 가볍게 대꾸했다. 
“지금 이 순간 내 누이동생이 오로지 당신 동생에게 운명을 맡기고 있는 거라면 나 또한 그 누나의 운명을 맡아야겠지.” 

릴리는 드미트리를 올려다보았다. 그가 한 말이 무슨 뜻인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았다. 아니, 제대로 알아들은 게 아니기를 바랐다. 
“무슨 뜻인지 직설적으로 말해 보시죠.” 

“당신 남동생이 내 여동생을 나한테 보낼 때까지 당신은 여기에 있어야 한다는 거요.” -<크리스마스는 당신과 함께> 중에서




저 하오체를 보노라니, 어제 본 드라마 <상속자들>의 영도 생각이 난다. 영도(김우빈)는 차은상(박신혜)을 좋아하고 있는데, 어제 은상으로부터 차였다. 영도는 이에 작별을 고하는데 은상이가 '너와 나는 친구는 될 수없는 거니' 라고 묻는거다. 그러자 영도는 될 수 없다고 답한다. 이렇게.



"넌 처음부터 나한테 여자였고 지금도 나한테 여자야. 앞으론 첫사랑일거고."



히융 - 좋앙 - 나도 영도한테 여자이고 싶다. 그렇지만 고딩이니까....위법......이지? 어제 드라마에서 김탄(이민호)이 차은상한테 백허그를 했는데, 캬, 요즘 고딩들은 백허그도 하고 키스도 하고..그렇게 사는구나. 세대차이 난다. 내가 고딩이었을 때, 나는 진짜 뻥안치고, 아는 남자가 한 명도 없었다. 여중, 여고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일전에도 말햇듯이 축제가 열려도 교문앞에서 초대장도 받지 못하는.. 난 그런 여학생이었으니까........아- 눈물이 앞을 가려. 힝.



남동생과 맥주를 마시면서 그 드라마를 함께 보다가, 야 박신혜 이쁘다, 나도 차은상처럼 머리 길려야지, 라고 하자 남동생이 풋- 하고 뿜어버렸다... 머리 길게 한다고 저렇게 되냐면서....



야, 안될게 뭐있냐. 쟤나 나나 다른게 뭐 있어. 도찐개찐이지.



그러자 남동생은 나를 보며 이렇게 말했다.



또이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이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누군가는 날 괴롭히고 누군가는 날 웃게하고. 이렇게 사는건가보다, 인생이란게. 후아-


그나저나 저 할리퀸 로맨스..사, 말어?


댓글(16)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무개 2013-12-06 1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아마도 제가 읽은 로맨스 소설은 거의 다락방님 때문에 읽게 된거 같네요.
세벽 세시, 내 연애의 모든것, 지구에서 한아뿐, A가 X에게,목사의 딸들....이런거 로맨스 소설 맞나요?
다락방님 아녔음 절대 읽으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았을껍니다 ㅋㅋ

2.나는 그렇다치고 다락방님은 왜 꿀꿀해요. 즐거운 금요일 맛나거 드시고 재미있게 보내셔야죠!!!

3. 화사에 와이파이가 안되서 결제가 바로 안되니 충동구매는 안하게 되니 좋네요.
벌써 사버리신거 아니죠? ^^::::::


다락방 2013-12-06 14:20   좋아요 0 | URL
냐하하.. 우리 아무개님, 로맨스 소설 안읽어보셨구나! 언급하신 작품들 말고, 장르소설로 로맨스 소설이 있어요. 할리퀸로맨스는 그 시초라고 해야할까 가장 기초적이라고 해야할까, 뭐 여튼. 제가 할리퀸 로맨스 사서 한 권 읽고 아무개님께 선물 해야겠네요. 로맨스가 무엇인지 보여드리리다. 아무개님 취향이 아닐것 같긴 하지만. 히히. 안되겠다. 아무개님 드리기 위해서라도 일단 한 권 사서 읽어야겠다. 우히히히히

가넷 2013-12-06 12: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유없이 꾸릿꾸릿해요. 이걸 어쩌나... 아직 5시간 정도 더 남았고... 어서 퇴근후 집에 박혀서 달달한 쇼콜라 케이크나 먹으면서 따뜻한 방에서 책이나 읽고 싶네요...ㅠㅠ;

그런데, 박신혜는 확실히 예뻐요. 상속자들 보지는 않지만. ㅎㅎ

다락방 2013-12-06 14:21   좋아요 0 | URL
우황청심원 먹으면 기분이 나아지려나 싶어서 지금 검색창에 우황청심원 넣고 검색해봤어요. 긴장감도 풀리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는데, 나가서 사먹고올까...하고 계속 고민하고 있네요. 고민만 하다가 퇴근시간 다가오겠죠...

이놈의 직장, 진짜 때려치고 싶네요. ㅠㅠ

레와 2013-12-06 13: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아......... 나 한테 왜이러는 거요. 책값도 착하네?! 하아.............;;;

점심은 뭘 드셨오?
요즘 나는 회사언니네에서 가져온 김장 김치로 밥먹고 있다오. 김치는 언제나 옳다오! ㅎㅎㅎㅎㅎㅎ

이제 4시간 30분만 버티면 되오! 아자아자!!!

다락방 2013-12-06 14:22   좋아요 0 | URL
점심은 김치찌개. 먹다 말았소. 맛이 없는건 아니었는데, 내가 입맛이 없었소. 오전에 까페모카를 먹었기 때문인지, 기분이 너무 꾸리꾸리했기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소.

나 역시 김치는 언제나 옳다고 생각하고 있소. 레와님도 그렇다니 반갑구려. 그래, 조금만 더 버텨봅시다. 조금만 더 버티면 불금의 밤이니 말이오.

레와 2013-12-06 15:02   좋아요 0 | URL
먹다 말았다니, 먹다 말았다니!!!!!!! 이건 있을수 없는 일이 아니오!!!
아니 얼마나 스트레스가 극심했으니.... (토닥토닥)

이제 3시간 남았소!

다락방 2013-12-09 08:38   좋아요 0 | URL
월요일이에요 레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aviana 2013-12-06 16: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별의 빨간장미를 혹시 기억하시나요? ㅋㅋ

전 박신혜는 시도할 생각조차 안합니다요. 김희애를 보면서 좌절에 빠져서 sk를 쓰면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혼자 생각만 하고 있어요. 담주면 상속자들이 끝나네요. 넘 슬퍼요.

다락방 2013-12-09 08:37   좋아요 0 | URL
<이별의 빨간장미>는 뭐지, 하고 검색했더니 주드 데브루의 소설과 할리퀸 한 권이 나오네요. 뭐든 하나 사서 읽어볼까 싶었는데 두 권다 품절입니다. ㅎㅎㅎㅎㅎ

전 지지난달이었나, 캐리 멀리건 사진 들고 미장원 가서 잘라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원장님은 그렇게 해주셨습니다. 네, 비슷하게 해주셨어요. 문제는 제가 캐리 멀리건이 아니라는..사실이었죠.

Mephistopheles 2013-12-06 16: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릅니다...!!! (단호하게)

다락방 2013-12-09 08:37   좋아요 0 | URL
메피스토님 나빠요!!!!!!!!!!!!!!!!!!!!(울며 뛰어나간다)

2013-12-06 21: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3-12-09 08: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자작나무 2013-12-09 1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할리퀸 로맨스 한권 쓰실 생각은 없나요?

다락방 2013-12-09 11:21   좋아요 0 | URL
흐음. 한 번 써볼까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