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2012-05-26  

 

나도 다라아아아아악방님 ㅎㅎㅎㅎ

책 잘 받았어요. 감사드려요.

그런데 지금 제가 주문한 택배는 안 오고 있어요. 미치겠어요.

하지만 다락방님께서 보내주신 택배는 잠시만 기다려요, 라고 락방님께서 말씀하셨지만 하루만인가 왔어요.

기다리는 일을 줄여주는 우체국 택배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응?

결론은 다락방님, 최고 ㅎㅎㅎㅎ

 
 
다락방 2012-05-28 17: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체국 택배는 택배중의 최고라고 제가 언제나 부르짖고 다니고 있습니다, 소이진님. 제가 사랑하는 택배에요. ㅎㅎㅎㅎㅎ 언제나 약속시간을 지켜주거든요.

재미있게 잘 읽어요, 소이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