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승주나무 > 작가와의 만남 리포터 관련...

언젠가 작가와의 만남 리포터와 관련해서 이야기가 나올 것이라 충분히 예상하셨으리라고 봅니다.

http://blog.aladin.co.kr/culture/2350549

여기 발표는 했는데,

http://blog.aladin.co.kr/culture/2336327

리포터 관련한 내용이 삭제된 것은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습니다.

페이퍼가 삭제됐으니 제게 온 메일을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작가와의 만남 리포터 1기의 활동 시기는 2008년 12월 31일까지이며,
당첨 분야 도서의 알라딘 작가 행사에 참석하신 후 후기 블로그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활동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작가 행사 오픈시 담당 분야 리포터에게 안내 sms 발송됩니다.
2. sms 수신 후 알라딘 문화이벤트 초대석 서재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신 후,
   행사 당첨자 발표 1일 전까지 참석 여부를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 문화이벤트 초대석 담당자 :
she@aladin.co.kr
3. 행사 참석하신 후 7일 이내에, 문화이벤트 초대석 > 후기 게시판에 행사 후기를 올려주세요.
    - 행사 후기 작성시 글 하단에 반드시 <작가와의 만남 1기 아무개>의 형태로 서명을 남겨주세요.
4. 등록된 행사 후기에 대해서는 알라딘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합니다.
    - 상품권은 행사일 이후 7일째 되는 날 일괄 발급됩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재 알라딘에서 작가와의 만남을 하고 있는데, 제게 sms가 온 경우는 단 한 건도 없네요. 아직 시작을 하지 않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분명 11월 16일인가부터 한다는 공지를 보았거든요.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명확히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가 볼 때는 리포터 모집 공지를 하고 발표만 할 게 아니라, 구체적인 안내를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알라딘 측에서는 준비가 잘 안 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준비가 안 됐다면, 알라딘 리포터는 2009년 1월 정도에 시작했어야 옳은 게 아닐까요.

3. 행사 당첨자 발표 1일 전에 참석 여부를 밝히지 않고 후기를 쓰면 안 되는 것인가요. 실제로 어떤 행사가 언제 있는지 뒤늦게 알 때가 많습니다. 최근 진행되었던 손낙구 씨 강좌도 뒤늦게 알아서 참석해 후기까지 남겼습니다. 최소한 리포터로 뽑어 주셨다면 리포터들에게는 일정표를 미리 알려줘서 신청을 별도로 받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4. 알라딘 인문사회 리포터로 선정되어 참 기쁘고 고마웠는데, 이후 진행되는 상황을 기다리면서 더는 기다릴 수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활동기간인 12월 말까지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알라딘이 의욕을 앞세워 일을 성급하게 추진했다는 마음이 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답변을 바랍니다. 알라딘이 조금 더 세심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해주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