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하는 풍경이다... 

이곳이 워낙 냉방 장치가 잘 되어 있어서, 복도에 나가면 추운데..
사무실로 들어가면... 엉덩이에 땀띠 날 지경.. ㅎ.
이 좁은 방에.. 4개사 직원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다.
고개를 15도만 돌려도 옆 사람이 뭐하는지 다 보이는 무 파티션에
고개만 좀 들면 앞 사람과 눈맞춤을 할 수 있는 구조라니...
으흐.. 졸면 챙피하다..  

웃기는건 K모 거시기 직원들은 대우해준다고... 가죽의자~!!! 흐흐흐... 더워 죽겠는데.ㅋㅋㅋ
풍경이 참.. 그렇당..

근데 피곤하게 며칠 전부터 컴터가 열을 심하게 받았는지.. 심심하면 꺼진다..

CPU 온도가 80도... 그래픽카드 88도.
먼지가 많아서 청소를 했지만, 쿨러가 이상한지 온도가 내려가질 않는다...
그래서 초강력 쿨러를 장착... ㅡ..ㅡ;
뚜껑 열어놓고.. 선풍기 강으로 돌리면서 일한다  

바람이 다리에 막힐라. 다소곳하게 앉은 나의 모습이란.. ㅡ..ㅡ;;   

아이고.. 우리 회사에 가장 적대적인 실장님이..
"우리 회사보다 4만배 싫다.."
ㅋㅋㅋ..  공기 순환도 안되고... 하여간.. 밥값이 싸다는건 장점... 5천원 짜리 밥이 지천이다..
먹고 나면 배고프고...  벌써 배가 다시 나오기 시작하는구나..
헬스도 못하고.. 흐..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무해한모리군 2009-08-08 2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 좁다...........

라주미힌 2009-08-09 00:57   좋아요 0 | URL
옷에 몸을 맞춰야죠 뭐 ㅋㅋㅋ

머큐리 2009-08-09 0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다소곳한 모습을 인증샷으로 올려주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