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토끼는 완벽하지 않아서 특별해..."

물개 같은 저것, 귀가 없는데 어떻게 토끼일까...
뭔가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듯 한데...
너무나 특별하다...

바로 그 남자가 만들었으니까.

섹스만 아는 남자와의 사랑이란...
섹스가 끝난 후의 식어버린 감정을 추스리는 일들에 대한 도전과 응징의 연속이다.
다음 섹스를 기다릴까.. 아니.. 다음이 있을까.. 아니 다른 여자들은...
몸의 언어는 가능한데, 그 이상을 바라는 것은 흩어지는 안개를 쫓는 것처럼 아득하다.

저 인간을 혐오해, 하지만 사랑하게 됐어...
저 껍데기를 벗겨 버리면, 그는 나의 남자가 된다...
이런 생각이 들었나..


독일 로맨스 코미디도 저렇구나... (전 세계적으로 비스무리 한듯.. 비슷해진건가...)
남녀의 로맨스에 코미디가 붙으면 음식 궁합이 있듯이 더 맛깔나게 되나 보다...

마지막 장면은 완전 웃긴다;;;;
그런 복수는 정말 정말 유쾌하다....

>> 접힌 부분 펼치기 >>






점수 :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licia 2008-11-17 00: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앙..저꼬마 너무이뻐.
이거 어떻게 보셨어요? 상영관있어요?
유럽영화라 기대했는데 헐리우드랑 크게 다르지 않아서 실망했어요.
그래두 재밌지 않아요? ^^

전 이 대사 기억에 나요.
꼬마가 엄만 배우야, 라고 말하고 아저씨가 그럼 아빠는? 이라고 했더니
엄마가 말하길 '아빤 개자식이래' 라고 말했던 부분. 크크.

라주님은 이 영화보면서 '나 저런이쁜딸 낳고싶다' 막 이 생각하셨죵?
안봐도 다 알아요.ㅋ


ps. 쉿 비밀.(이 영화보면서 든 다짐. 토끼인형을 만들줄 아는 남자를 사랑해야지.ㅎㅎ) 근데 알아요, 그런남자 없다는건. ㅎㅎ

라주미힌 2008-11-16 18:07   좋아요 0 | URL
ㅋㅋㅋ... 재밌었던 장면이었죠... 보셨구낭...

2008-11-17 00:5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11-17 13:0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