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는 나의 힘

 

매일 내일은 당신을 죽이리라

고요히 끝내리라 꿈꿨어
수 천, 수 만의 생각이 머릿속을
헤엄치며 비겁한 날 비웃고

고맙고 고마운 내 아버지
당신을 죽도록 이토록 증오한덕에
난 아직 살아있고


증오는 나의 힘
배신 하지 않을 나의 아군
나의 주인 나의 힘

나는 자아를 잃은 증오의 하수인
두 눈엔 칼을심고 가슴엔 녹을품은
꿈에도 잊지않을 이 사무치는 증오
당신을 해하리라 새 날이 오면

증오는 증오를 낳고
증오는 증오를 낳고
증오는 증오를 낳고
증오는 증오를 낳고

검은 증오의 불길이 언젠가는
날 삼키고 난 멸하고 말겠지
이미 지옥 한 가운데 발을 딛고
웃으며 나 가려해 파국에


 

>> 접힌 부분 펼치기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licia 2008-09-05 1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펼친부분 얼른 접고 싶어요.

라주미힌 2008-09-05 1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존재가 민폐라니... 본인만 모르고 있겠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