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5-10-30  

라주미힌님~
한달 반이란 긴 시간 동안 고민했숨돠..용기내어 딱 항 개만 여쭙겠습니다. 라주미힌님, 그 동안 어디에 계셨다 짠!하고 나타나신 거래요? 전 라주미힌님을 마태우스님 서재에서 첨 뵜어요. 그땐 '괭이' 서재 이미지를 갖고 계시더라구요. 리뷰수가 100편을 넘는 걸 보면 그래두 1년 넘는 서재활동 기간을 가지셨다라는 건데..제가 뭐, 알라딘 마을 통반장은 아니지만.. 흠..아니쥐..방명록을 뒤져보면 알 수 있겠군요..잠만요=3=3
 
 
라주미힌 2005-10-30 2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냥 리뷰만 올리고, 책만 가끔 샀습니다. ^^;
댓글 중독에 빠져서 요즘 여기저기 댕기고 있는뎅.. ㅋㅋ
책 읽는 시간이 줄어드네요 ㅠㅠ
전 첨 복돌님이 다른 사람의 서브아이디 인줄 알았어요. 게시물이 적은데, 워낙 인기가 좋으셔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