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에대한 기본을닦고싶은분들 (평점:)
부산미남♡ 2007-02-03 00:28

이교재를 시작한지 25일째가 되던날 이교재를 마무리하게되었습니다 ㅋ

처음이교재를 사게된계기는 수.만.휘 여러분들의 추천으로 사게되었지요

저는 현대시를 워낙 잘하지 못하던터라 교재를 알아보던중에 이교재가

좋다는소식을듣고 구입하게되었어요 처음에는 서점가서 구성을본후에

인터넷서점에서 사면 싸다는소리를듣고 알라딘에서 구매하게되었구요 ㅎ

처음에는 현대시 유형을알아보는 그런파트가있어요 ㅎ

앞부분만 공부하더라도 대충 현대시에 대한 감이 오실거에요 ㅎ

뒷부분에는 실전문제가 있는대요 그것을푸시면서 실전에 적응하시는훈련을하신다면

현대시 부분에서 좋은성적기대하실수있으실것 같아요 ㅋㅋ 


  Thanks to추천하기퍼가기 

댓글(0)   

현대시 파트에 자신이없다면 이교재로 처음부터 다시시작! (평점:, 추천:5)
planners 2007-01-09 14:31

언어실력이 괜찮은 학생들에게 언어영역에서 교재를 추천하라면 오감도와 즐겨찾기를 추천하곤 하죠... 저또한 수험기간중 언어 ㅚ수라고 불리기도 했었는데 서슴없이 즐겨찾기를 추천합니다. 저자인 구자송 선생님 때문이지요.

4년전부턴가 즐겨찾기라는 너무나 촌스러운 표지의 문제지가 나왔을때 그 촌스러움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 이유는 수능과 가장 비슷한 형태의 문제들, 그리고 반론을 제기할 수 없을 정도로 잘 쓰여진 해설때문이었죠. 특히 고득점학생군에서 엄청난 선호도를 보이고 있지요.

시 같은 경우는 문제가 작가의 주관에 치우치는 경우 정말 시간낭비도 심하고 결국 배운것도 하나도 없게 되는 경우도 많은 데 이교재는 다른 교재들에 비해서 그런 점이 상당히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해설또한 잘 되어 있어서 시분야의 문제들을 어떻게 이해하고 해결해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훈련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서평 2개 있는데 모두 좋다. 훗. 으쓱.

ㅋ 그렇지만 뭐; 내가 한 것은 없다. 내가 문제 낸 것은 다 빠꾸맞고 거의 울면서 -_-; 고쳐서 마지막

에서야 통과되는 등. 그리고 나는 개정부터 들어간 거라서 내가 쓴 부분을 다 합해봤자 10페이지

조금 넘을 듯.

그래도 기분은 좋은데 뭐. ㅋㅋ

이 책 많이 팔려서, 인세를 받으면 좋겠다 ㅜㅠ  

(ㅋ '현대시'로 검색한 책 중에 판매량 1위다^^ 뭐 알라딘 포인트는 그래봤자 2000대지만;;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