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얼굴로 돌아보라 - 인문학자 8인의 절망을 이기는 인문학 명강의
강신주 외 지음 / 메디치미디어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문학적 소양` 정도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은 읽지 않는게 좋겠다. 이 책에는 `인문학적 성찰`의 본령이 `성난 얼굴`에 있음을 보여준다. 내가 좋아하는 작가들이 줄줄이 사탕이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무개 2014-10-28 1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읽으셨군요오~ ^^
100자평이 멋집니다!

단발머리 2014-10-30 10:04   좋아요 0 | URL
아직 다 읽지 못했는데요.
다 앍지 않고 리뷰써도 되지요? 완전 좋아하는 작가들꺼만 먼저 읽었어요.
강신주, 고미숙, 정여울.... 원래는 강준만이 톱3안에 드는데, 이번에는 주제가 가깝게 안 느껴져서요. ^^

다락방 2014-11-13 10: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 신간 대신 구간을 사야지 당분간은, 이라고 생각했는데 단발머리님 서재 들어왔다가 이 책 넣고 있네요. ㅠㅠ

단발머리 2014-11-13 12:25   좋아요 0 | URL
제가 좋아하는 강신주와 아무개님이 애정하는 노명우를 한 권에 만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많이 무거우실텐데,..... 크하항.... 힘내세요^^

다락방 2014-11-14 08:25   좋아요 0 | URL
강신주, 강준만,고미숙,노명우,문태준,이현우,정여울..이름만 들어도 아우라가!! 근데 정병설은 누군지 모르겠어요. 헤헷;;

단발머리 2014-11-14 08:32   좋아요 0 | URL
저도 몇 명은 다 읽지 못했어요. 정병설씨를 포함해서요.
좋아하는 사람 글을 먼저 읽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먼저 생각합니다.
ㅋ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