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을 지지하고 시국에는 관심이 많지만 막상 행동은 잘 하지 않는 남편이, 며칠 전에 오늘 집회 가자 그랬을 때는 시큰둥하더니 오늘 광주에 문재인 온다니까 그럼 꼭 가야지 한다.

 

 

 

 

박근혜 퇴진 뱃지를 달고 근무하는 홈플러스 노동자들의 호소에 동참하자. 배상면주가에서 나오는 느린마을 막걸리(국내산 쌀 100%, 합성감미료인 아스파탐 무첨가)를 좋아하는데 우리 동네는 홈플러스에서만 판다. 그래서 홈플러스를 이용하는데 이제 이용할 이유가 더 생겼네. 이런 일에도 적극 동참하고 오늘, 촛불을 들자. 아래는 홈플러스 노동자들 호소문이다.

 

★시민 여러분!! 긴급하게 요청드립니다!★

시민여러분께 요청드립니다! 홈플러스 노동자들은 며칠 전부터 박근혜 퇴진을 요구하는 뱃지를 달기 시작했습니다. 국민들과 함께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실천입니다. 근무하는 직장에서 실천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았지만 우리 국민들을 믿고 함께 해보자는 마음으로 결심한 일입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수고한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면서 홈플러스 노동자들에 대한 지지 응원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오늘(12월 2일) 저녁부터 벌어진 일입니다. 

*홈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뱃지 착용을 비방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역시 비방하는 글들이 일부 극우 사이트에 올려지고, 해당 글 링크는 트위터를 통해 확산되고 있습니다.

*뱃지를 단 고객센터 직원들에게 "당신 이름이 뭐냐"며 추궁하고 고객센터에 항의전화를 무한 반복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산원 노동자들에게 "뱃지 단 사진을 찍어 경찰에 신고하겠다"는 어이 없는 협박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여성 노동자들이 너무나 놀랬고 또 불안해하시고 계십니다. 국민들과 함께 하려고 뱃지를 달고 근무하는 것이 그렇게 비난 받을 일입니까? 국민과 함께 하려는 노동자들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응원해주세요!!

1. 고객센터에 홈플러스 노동자 응원 글을 올려주세요!(비회원 가능)

2. 콜센터에 전화해 응원의 메시지와 의견을 전달해주세요!!
대표전화:1577-3355

3. 이 페이지 글을 공유해주시고 지인분들께 알려주세요!!

시민분들께 호소드립니다! 박근혜 퇴진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하는 날까지 홈플러스 노동자들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꼭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링크된 주소를 타고 응원글을 등록하면 이렇게 된다.

 

 

 

 

 

박지원 쓰레기 때문에 계속 혈압이 오르고 피거솟(피가 거꾸로 솟는) 상태다. 박지원의 과거는 처음 알았다. 전두환에게 훈장까지 받았다는 것도. 이런 놈이 여태 민주당입네 하고 김대중의 이름을 더렵혔구나. 박지원 후원계좌에 18원이나 10원짜리를 넣어줄까 하다가 그 돈도 아깝다 생각해 그만두었다. 박지원 카톡에 쌍욕을 날리거나 홈페이지에 한 마디 하고 오자.

 

 

 

누가 대통령인지 정말 헷갈린다. 환자가 비몽사몽 약을 먹고 돌아다니며 피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을 앞에 두고 실실 웃는다.

 

 

 

 

 

김어준 뉴스공장에 나와 최종 저지선이 되겠다고 한 문재인의 진심이 느껴져 코끝이 찡해진다.

 

 

김어준 : 약간 설득될 뻔했는데, 또 그렇게만 설명하시면 이 정치권이 너무 답답하니까 현재. 사람들은 사이다를 원해요. 그래서 입증이 되는게 이재명 시장 지지율은 수직 상승하고 있단 말입니다. 그런데 문재인 지지율은 정체에요. 이게 고구마가 문제라는게 입증이 되는거에요. 고구마, 문제다! 지금은 빠르고 분명하게 그리고 즉각 그렇게 행동으로 옮겨야 되는 형국인데, 지금 그 흐름을 놓치고 쳐져있다. 지지율이 증명한다. 뭐라고 하실 겁니까? 저의 날카로운 질문에 대해서.

문재인 : 이재명 시장 지지율 상승은 아주 좋은거죠. 사람들은 이재명 시장의 지지율 상승에 대해 제가 인제 걱정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저는 아주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고, 기쁘게 생각을 합니다. 야권 전체의 파이가 커지는 거죠. 나중에 누군가가 후보가 될 경우에 그 지지들이 다 함께 모일 거라고 보고요. 그런 면에서 이재명 시장뿐만 아니라 박원순 시장, 안희정 지사, 김부겸 의원 모두 다 지지율이 더 상승되기를 저는 바랍니다. 제가 정국 흐름을 놓치는게 아니고요. 저는 엄연히 1번 주자여서 정국 흐름이 새누리당의 온갖 계산과 장난에 의해서 역사가 거꾸로 역행하지 않도록 제가 저지선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하지 않을지는 모르지만 이 흐름을 뒤집지 못하도록 마지막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저라고 생각합니다. 새누리당이 국민의 심판을 모면하고 다시 집권하려면 반드시 저를 밟고 넘어가야 할 것입니다. 저는 그 역할 끝까지 충실하게 해낼 겁니다.

출처 - tbs홈페이지 [김어준의 뉴스공장]과의 인터뷰에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6-12-03 07: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samadhi(眞我) 2016-12-03 07:03   좋아요 1 | URL
미쳐버리겠어요. 이 놈 때문에 요즘 계속 스트레스 받아서 잠이 안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