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람 한비야, 그녀를 만나기 일주일 전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저자 강연에 초대되신 분들입니다.

음하하하~ 뽑혔습니다. 한비야 저자 강연회에~~
광주 촌넘이 친정나들이 할 명분을 얻기 위해 당첨되기를 기원했는데~  이젠 강연장소를 잘 찾아 갈 수 있으려나 걱정하며 약도를 들여다 봅니다.^^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저자 강연 에 초대되신 분들입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신청하신 분들이 무척 많았습니다만, 좌석이 제한되어 있는 관계로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행이 당일 강연은 오마이뉴스로 생중계될 예정이오니, 함께 모시지 못한 분들은 화면을 통해 한비야 저자의 이야기를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 2009년 7월 31일(금) 저녁 7시 30분
장소 : 오마이뉴스 스튜디오 (아래 약도 참조)

 
<초대 명단> - 신청하신 인원으로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참석 희망 인원을 밝히지 않으셨을 경우는 1인 초대입니다.)  
강연정 yjkang0***@nate.com
고은지 kej9927***@hanmail.net
곽진아 tnvthr9***@hanmail.net
권성란 sl0***@hotmail.com
김도희 minehe***@naver.com
김미희 joann***@naver.com
김민경 mtl***@hotmail.com
김민아 mina1***@naver.com
김승준 i***@hotmail.com
김아영 polarisha***@hanmail.net
김영실 69ki***@naver.com
김영진 djqjwo***@naver.com
김옙선 yep***@hanmail.net
김이자 y***@dbpromy.com
김정미 ohmyma***@naver.com
김지영 kimjiyou***@hanmail.net
김현미 melisa9***@unisonsa.co.kr
김희숙 cric***@hanmail.net
도현아 vanil***@freechal.com
류고은 inskyl***@hanmail.net
박명선 pmsun***@hanmail.net
박선옥 sunokl***@naver.com
박선주 boxe***@yonsei.ac.kr
박신영 tiffany_b***@hanmail.com
박애실 aseul2***@yahoo.co.kr
박연정 pyj0***@hanafos.com
박정현 happyjh1***@hanmail.net
박지희 falsesm***@hanmail.net
박진희 blue-wh***@nate.com
박현정 musu***@naver.com
백승희 seabini***@hanmail.net
서동혁 sunny-je***@hanmail.net
서영희 kingeye***@hanmail.net
서유진 seoyooji***@hanmail.net
성인숙 simssi***@hanmail.net
송명주 smj***@hanmail.net
신혜진 rttnw-***@hanmail.net
안정은 papp***@hanmail.net
양은경 llet***@nate.com
원영은 island0***@nate.com
이선경 199***@hanmail.net
이수정 jina***@paran.com
이수정 emeria-***@hanmail.net
이순옥 soonok0***@naver.com
이승지 0714sm***@hanmail.net
이영미 miya***@hanmail.net
이은정 lee_1***@hanmail.net
이정란 iris***@hanmail.net
이지연 jungfrau2***@hanmail.net
이진실 iamtrue***@hanmail.net
이창윤 ca***@hanmail.net
이창주 ddd5***@paran.com
이현정 hjlee2***@yahoo.co.kr
전혜리 heri0***@korea.com
한민혜 apinga***@naver.com 
 
<추가 안내>
- 초대되지 못한 분들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강연 전날까지는 댓글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강연은 오마이뉴스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행사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부탁드립니다.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 가운데 1분을 선정, 알라딘 상품권(3만원)을 드립니다. (기간 7.31~8.7) (행사 후기 게시판에 페이퍼로 작성해주시고, <그건, 사랑이었네>를 알라딘 상품넣기'로 담아주세요)    



2009.7.1부터 경의선 지하철 개통으로 인해 6호선 수색역디지털미디어시티역으로 역명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그건 사랑이었네'는 오늘 읽으면 다 읽으니까, 가기 전에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를 한 번 더 읽어야겠어요. 이 책 가져가서 사인도 받고요.^^


댓글(2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매지 2009-07-28 17: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당첨 되셨군요~
축하드려용~~~ ㅎㅎㅎ

순오기 2009-07-29 03:49   좋아요 0 | URL
이번에 올라가면 이매지님께 문자 날릴게요~~ ^^

수진샘 2009-07-28 1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립니다. 저는 너무 욕심을 부렸나 봐요. 한비야씨 꼭 뵙고 싶었는데... ^^

순오기 2009-07-29 03:49   좋아요 0 | URL
오잉~ 당첨이 안됐어요?
같이 뵐 기회였는데~ 아쉽군요.

행복희망꿈 2009-07-28 2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당첨 되셨군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시겠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축하드려요.

순오기 2009-07-29 03:50   좋아요 0 | URL
하하~ 뽑아줄 줄 아셨나요?
순오기의 알라딘 사랑은 이래서 일편단심 민들레~~~ ^^

프레이야freyja-고마워영화 2009-07-28 2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복댕이 오기언니 또 당첨이야요!!
축하드려요. 친정나들이도 겸사겸사 잘 다녀오시고
후기 기다리고 있을래요.
엇, 나비님은 안 보이네요ㅠㅠ

순오기 2009-07-29 03:51   좋아요 0 | URL
그러게 나비님이 안 보여요~~ 여기서 다시 만나자 했는데.ㅜㅜ

qualia 2009-07-28 22: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순오기 님, 축하드립니다.
순오기 님, 지극정성이 통했군요.
알라딘 “마을”에 순오기 님 같은 분,
한 분 정도는 꼭 있어야 된다고 봐요^^
정말 행운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찾아와 주시는군요.
저도 꼬리에 꼬리를 무는 행운이라면,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랍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면서
순오기 님의 한비야 님 해맑은 소식 기다리고 있을게요.

순오기 2009-07-29 03:52   좋아요 0 | URL
하하~ 님도 행운이 꼬리를 무는 분이시군요.
우리 잘 알고 지내자고요~ ㅋㅋㅋ
님을 위해서도 해맑은 비야님 만남 후기 올릴게요~ ^^

같은하늘 2009-07-28 2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부럽습니다...
처음으로 신청해 보았는데 아쉽게도...ㅜㅜ
가게되면 순오기님께 아는척하며 놀래드리려 했는데...
저의 <그건 사랑이었네>도 가져다가 싸인해주세요...ㅠㅠ
잘 댕겨오시기 후기라도 남겨주세용~~~

순오기 2009-07-29 03:53   좋아요 0 | URL
알라딘에서 예약주문한 도서는 '사랑합니다'란 사인이 되어 왔는데 님은 안 되었던가요? 음~~ 어제 집에 내려온 딸은 토욜에 올라간다는데, 우리 딸 안가니까 저랑 같이 가실까요?

같은하늘 2009-07-30 00:07   좋아요 0 | URL
헉~~~ 정말이요? 정말 그래도 되나요?
아니 따님은 이리 좋은 기회를 왜 마다하시고?
울 신랑보고 애들 보라고하고 따라나서 볼까요?
근데 다른사람이 대신 가도 되는건가요?

전 예약주문때 말도 그 다음에 구입해서 사인이 안되어있거든요...

순오기 2009-07-30 08:28   좋아요 0 | URL
저는 두 명 신청했으니까 우리 딸 대신 누가 가도 상관없을거에요.
돌아오는 길이 같으니까 동무도 되고 좋잖아요.^^
제 폰 번호를 님 서재에 남길테니 확답주세요.

후애(厚愛) 2009-07-29 07: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립니다.
저도 너무너무 부러워요~
잘 다녀오세요.^^

순오기 2009-07-29 08:07   좋아요 0 | URL
후애님은 멀리 계셔서 여기서 이루어지는 많은 일들이 부러우실 듯해요.^^
잘 다녀와서 후기 올릴게요~

하늘바람 2009-07-29 11: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신청할걸 그럼 님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순오기 2009-07-29 13:30   좋아요 0 | URL
나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비야씨를 만나기 위해서 신청해야죠.^^

꿈꾸는섬 2009-07-29 1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려요. 좋은 시간 되시겠어요.

순오기 2009-07-29 13:30   좋아요 0 | URL
예~ 좋은 시간 만들어야죠.^^

루체오페르 2009-07-29 17: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당첨되셨군요.ㅎㅎ 축하드려요!^^
순오기님의 닉네임 순오기...
실명이 이'순옥' 이셔서였군요. 센스 없게 눈치를 못챘네요ㅋ^^;

순오기 2009-07-30 08:29   좋아요 0 | URL
제가 아주 아주 순해서 순딩이(충청도에선 이렇게 불렀어요.)라고 지었더니
몽딩이가 됐다는 전설이 있답니다.ㅋㅋㅋ
지금도 순~오기로 버티고 산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