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는 와이프를  늦게 알아서 vod 로 결제해서 보고 있다.   내용은  한 부부가 서로에게 상처입히고  상처받는데   서로 결혼생활에 회의감에 빠져 있을 무렵,   남편인 차주혁은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타임슬립이라는  장치가 등장한 것.  결국  예전 와이프(서우진)가 아닌  새로운 와이프로 바뀐 결과로 흐른다.  이렇게  주혁의 새로운 선택으로  많은 것들이 바뀐상태에서  서우진이  차주혁의 직장에 새롭게 들어오며 벌어지는 사건이  주이몀 주혁은  예전의 우진과의 결혼생활에서 배려를 못한 것들을 반성하고   그러는 가운데 회사 친구가 우진과의 썸을 타면서 그에 대한 묘한  질투를 느끼며 다시 사랑으로 넘어가는 그런 이야기.

다른 선택으로 바뀐 와이프 혜원에 대한 배려는  우진과  결혼 전 모습과 비슷한 모습인데  왜  우진과 결혼생활에서  는 완전 철 없는 남편으로 나온 걸까?   10회~12회 사이의   주혁의 행동은 지나친 감이 있다,   뭥미 하는 생각.   뭐든 자기 탓이란 생각.   참 자기 중심적이네,  하기사   드라마에선 주인공이란게 있으니. 

뭐 그냥 한지민이 에뻐서 본다.   옥탑방 왕세자에서도 예쁘긴 했는데    상대역의 연기가  좀 어색해서....  그래도 판타지라 크게 티가 나지는 않았다. ㅋㅋ  그리고 같은 그룹의  다른 멤버의  연기를 보니  둘다 비슷해서  얼마나 웃기던지...   

 빠담빠담에서도 좋았는데  그때는 정우성이 더 좋았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알지도 못하지만 그냥 호감가는 사람.    한번 악수라도 해보고 싶다, 하하.   

여튼 한지민 예쁘다.  약간 홀렸네ㅋㅋ,   오늘 하루 쉬는 날이라  잠 푹 자려고 했더니 책도 안읽고 드라마만 봐버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