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여자+B형남자 ?
유감스럽지만 이 커플은 느낌이나 성격이 그다지 맞지 않는다. 싸움을 할 가능성이 항상 있는 주의해야할 궁합. 정상적인 관계가 되면 A형 마이너스 기질이 흔히 갖고 있는 우유부단함이 나타나 자신의 취미생활에 열중하는 B형 플러스 기질의 남자를 지켜봐 주는 다정한 관계가 된다. 정상적인 관계에 도달했을 때에도 신중함이 필요하다. 요컨대 B형 남자와 사귀는 경우에는 만났을 때부터 교제가 안정궤도에 오를 때까지의 기간이 특히 중요하다. 이 과정에서 남자에 대처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배워둘 것.
처음 만났을 때
B형 플러스기질의 친근한 남자가 B형 마이너스 기질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높다. 이럴 때는 남자의 본심을 완벽하게 간파하지 않으면 안된다. 속셈을 본 즉시 단호하게 NO!를 하고 그 정도까지 가고 싶지 않으면 데이트 정도는 OK해도좋다.
교제가 깊어지면
남자가 유치하게 나오면 A형 마이너스 기질에 자극을 받은 여자는 심하게 상처를 받는다. 그래도 남자는 되는대로 함부로 하고 B형 마이너스 기질은 조금도 사죄하지 않는다. 결국 A형 플러스 기질의 당신은 헤어질까... 참을까... 망설이게 된다.
..참고로 난 A형의 여자가 아니다. B형의 여자다. 근데 내가 왜 이걸 올렸냐고?
내 주위엔 참 A형의 여자가 많다. 하긴 A형만큼 흔한 혈액형도 없다마는... 그런데 그네들은 항상 내앞에서 이야기한다. A형여자는 B형 남자와는 절.대! 네.버! 사귀면 안되며, 좋아해서도 안된다고... 흠흠흠. 십중팔구는 여자가 상처받는단다.
오늘 회사언니가(언니는 A형이다.) 남자고민을 하는데,
언니 : 00야, B형 남자는 사귀면 안돼겠지? 그치? 내가 생각해도 상처받을거 같어..
...이해불능. B형 남자는 그렇게 매력이 넘치나? 그럼??? B형 여자는 매력이 없나보다. -_- 난 꼬이는 남정네가 없다. 체엣.
왜 상처받을거 같다면서 미련을 못버리는지 원.(이건 순전히 내가 사랑이란걸 안해봐서다.)
...첫사랑이 B형 남자였다는 내 친구(물론 A형이다.)는 지금도 사랑을 하기가 두렵단다.(...짝사랑이었다.) 흠흠, 소심한 A형은 B형과는 안맞는다? 근데. 그것도 아니란다. 반대는 오히려 잘 맞을수도 있다나. 그러니까... B형 여자와 A형 남자말이다.
...역시 혈액형이 관련이 있나? 속설일 뿐인텐데... 근데 왜 주변에서 다들 A형 여자와 B형 남자를 뜯어 말리는 걸까? 아아, 난 역시 이런 복잡한 것은 싫다. 어쩌다 언니는 나에게 이런얘기를 꺼내서리.. 고민하게 만들궁...단순빵인 난 그냥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다가 좋다. 복잡하게 혈액형이 어쩌고 궁합이 어쩌고 별자리가 어쩌고 딱 질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