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High School DxD New: The Series (하이스쿨 DXD New) (한글무자막)(Blu-ray)
Funimation Prod / 2014년 11월
평점 :
절판


부장을 위해서라면, 저 신하고도 싸워 이겨 보이겠어요!

 

 

보통 라노벨 자체가 야한 분위기로 흘러가면 애니메이션에서 알아서 가릴 거 다 가린다는 설정으로 간다. 그러나 이 애니메이션에서는 무려 젖꼭지를 노모자이크로 매우 과감하게 보여줘서 수위는 라노벨보다 더 높아졌으며 오타쿠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다.

 

 

그래서 그림체는 솔직히 라노베보단 조금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하이스쿨 DxD를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접하게 된다. 또한 야한 걸 좋아해서 그쪽을 보려는 목적으로 가볍게 훑어봤다가 남자주인공의 헌신에 충격을 먹은 사람들도 많았다. 폭풍적인 열광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다. 옛날에는 감동먹어서 펑펑 울기도 했는데, 지금은 과감하게 자신의 팔을 썰어버린 남주의 결단에 전율이 인다. 물론 주인공이 1화부터 10화까지 상변태에다가 가슴 엄청 밝히는 애라서 더 충격적이기도 했다. 그치만 요새 충격적이라고 말해지고 있는 모노가타리 시리즈에서 아라라기도 내장이 터져라 싸우기만 했지 지 몸을 내준 적은 없었다.

 

 

 

그렇다고 리아스 그레모리하고 남주가 1기부터 사귀고 있냐고 묻는다면 그건 아닌 듯하다.

물론 부장이 자신에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느니, 부장을 위해서라면 신과도 싸우겠다느니하는 말은 했지만. 거의 끝까지 부장이라고만 부르고. 마지막에는 마왕의 여동생인 그녀의 힘과 위엄을 동경한다고 하기도 했고. 결국 리아스를 구하더라도 리아스를 어떻게 해볼 생각은 없으며 위에 올려놓은 뒤 밑에서 우러러볼 생각이 만만하다고 보면 되겠다. 그러나 리아스는 2기 때부터 거의 대놓고 남주에 대한 호감을 보이기 시작하니 썸이라고 보면 된다. (위엄이란 단어에서 눈치채셨겠지만 오프닝에서 나오는 리아스의 귀여운 얼굴은 일상에서 벌어진 판타지적 사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저 상태에서 18권 정도가 더 나왔으니 관계 진전이 거의 되지 않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다가 남주에게 대놓고 관심을 보이는 청순파 금발머리 소녀도 남주 취향에 딱인데다가 찰싹 붙어다니니 하렘에 밸런스가 맞는다. 하급 악마 중에서도 최저의 악마인 폰이 어떻게 하렘킹이 되는지도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