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20 (한정판) - S Novel
오모리 후지노 지음, 야스다 스즈히토 그림, 김민재 옮김 / ㈜소미미디어 / 2025년 4월
평점 :
밀회에서 먹으며 돌아다니는 건 필연.

아니 엘프상.. 가뜩이나 모두의 알파남 주인공에게 여자를 기쁘게하는 방법을 특훈시켜버리면 어떡합니까 ㄷㄷㄷ 술먹고 볼 때는 '차은우면 저런 찬스 써버려도 이해되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살아있어서 망정이지 일종의 제물이랄까.. 신의 권력을 휘두르는 느낌이라 찝찝하다. 역시 술깨고 애니봐야 할까(어이)
약간 깨소금이기는 하다. 여자한테서 도시락을 받으려면 두번세번 생각하고 받아라 짜슥아. 헤벌쭉하고 받을 때부터 이 ㅅㄲ 뭐지? 싶었는데. 단거 안 먹는다고 남주가 그럴 때 엘프가 냅다 째려보는 장면은 속이 많이 시원했음. 번개 갈겨버리지.
아무튼 누가 저렇게 안 될 대시를 하다가 장렬히 산화하는 장면 인생에서 처음 본다. 뱀여자는 장렬히 산화했다기보단 혼자 폭주해버린 레벨이고, 렘도 하얗게 불태웠다고 하던데 그쪽은 안 봐서 잘 모르겠다. 하필 얜 왜 옷도 하얗게 입었냐고. 여러모로 짠하긴 한데 주목은 받았겠네. 옛날엔 기껏해야 잡몹이었는데, 캐릭터 대시가 그만큼 강렬하다 ㄷㄷ 현실에도 남의 연애엔 흥미가 없어서.. 아무튼 되려 저렇게 처절하게 박살나니 호감이 생김. 벨보다 좋은 사람 나올거라 얘기하고 싶은데 보통 세컨드도 아닌 애가 나대다가 순위에도 못 오르면 작가도 완결까지 방치플레이하는 경우가 대다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