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오니모노가타리: 시노부 타임(하) (BD+CD)
신보 아키유키 감독, 하나자와 카나 외 목소리 / 이오스엔터 / 2014년 11월
평점 :
품절


기억도 추억도 마모된다.

 

영원히 아이가 될 것만 같았던, 그러나 어딘가 애어른 같아서 조마조마했던 하치쿠지 마요이가 어른이 되었다.

 

 뭐든지 아는 누님이 아라라기에게 가르쳐 주었다. 가엔은 아는 것만 아는 하네카와 츠바사의 자상한 누님 타입이 아니다. 어쩐지 친척인 스바루에게는 애잔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듯 하지만 어딘가 섬뜩한 점이 있다. 목적을 위해서는 하프 뱀파이어의 힘도 아낌없이 빌리는 점 또한 그렇다. 음. 새삼 하네카와 츠바사가 그리워지는 순간이다.

 처음에 키스숏의 첫사랑 상대 이야기가 등장하는 것도 그렇고 이번 편은 참 마음을 애잔하게 만드는 면이 있었다. 엔딩곡에서 마요이만 사라지고 가방(달팽이집)만 남은 걸 보면 언젠가 그 가방에서 뿅 나타나는 게 아닐까 괜한 기대를 가져보지만 말이다. 왜 내가 좋아하는 최애캐는 유명하지 않거나 등장률이 적거나 일찍 사라지는지 참으로 안타깝기만 하다 ㅠㅠ 게다가 마요이는 요즘 한창 인기있는 로리인데도 말이다...

 이 순간에도 아라라기는 하렘을 건설할 수 없음에 매우 허무해하고 있다 ㅋㅋㅋ 좋아하는 남자에게 여자친구가 있으면 허무와 권태에 사로잡히기 전에 빨리 그 근처에서 사라지는 게 여성으로선 최선의 방식인데도 말이다. 성불해도 마요이가 만날 사람 아니 영혼은 따로 있을 것이다. 진심으로 그러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