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행복한 결혼 5
코사카 리토 지음, 츠키호 츠카오카 그림, 유유리 옮김, 아기토기 아쿠미 원작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발 좀 남의 검집 되지 맙시다. 여성분들아. 님들의 몸은 철로 되어 있지 않아요. 남성이 검처럼 날카롭다 해서 그걸 본인들이 감쌌다가는 죽어요. 흉기를 보면 도망가야 하는 겁니다;;;; 전남친 놈 저 드립쳐서 헤어졌는데 나중에 세간얘기 들어보니 헤어지길 너무 잘한듯. 남한테 찔리느니 고독사할게.

나의 행복한 결혼은 아마도 2기에서부터 시작하는 것 같다. 남주가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여주를 좋아하는 이유는 카리스마 있는 어머니와의 성격상 잦은 충돌 때문이었다. 그러나 자신의 배우자를 지켜내기 위해서 남주는 본가의 도움이 필요했다(근데 주변을 보면 대부분이 그런 것 같다. 남자의 가족이 대출해서 그 돈으로 결혼한 경우 꽤 본다.). 여주 또한 새롭게 친정어머니 스미의 과거와 맞이해야 했고 말이다. 스미의 그다지 좋지 않은 기억, 아니 악몽이라고 할 수 있는 우스이 나오시와 정면으로 맞서야 한다. 남주는 부모를 선택할 수 없다. 특히 여주 미요에게 우스이 나오시는 생판 보는 남이다. 그러나 가족을 만들기 위해, 그들은 낯선 상황과 낯선 만남에 도전해야 한다. 어쩌면 그것은 이 커플을 좀 더 성숙하게 만들 수도 있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