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해파리는 헤엄칠 수 없어 描き下ろし 시부카지 패션ver. 트레이딩 아크릴 카드 - 1BOX=8개입
アルマビアンカ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러브라이브 슈퍼스타에서도 이 의자 본 적이 있다. 요즘 인기가 있는가보다.

1. 마히루는 가명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시부야 길거리 벽화에도 충분히 자신의 그림을 새길 정도로 인기가 많다. 그러나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한 것일까.. 마히루의 친구들이 그녀의 그림을 알아보지 못하고 이상하다 비웃으며 낙서를 하자고 한다. 그 때의 쇼크로 그림을 그리지 못하는 상태가 된다. 이건 진짜 겪어봐야 그 참담한 마음을 안다. 참고로 나는 친구가 내 그림인 걸 알고나서도 비웃고, 모친까지 출세를 해야 한다며 내 그림을 찢은 이후로 여태 그림을 못 그리는 상황이다. 아무튼 그녀는 우연히 카노라는 전직 아이돌을 만난다. 그녀도 우리가 아는 흔한 사례로, 아이돌을 그만 둔 후 가명으로 노래를 불러 영상으로 올린다. 그녀는 평상시 마히루의 그림을 동경했다고 하는데, 누구의 그림인지도 모르면서 마히루 앞에서 그녀의 그림을 감싼 게 어지간하게 감동적인가 보다. 마히루는 카노의 매력에 끌려들어가게 된다.

2. 백합같은 구도도 매력있지만, 같은 창작자끼리 서로를 응원한다는 내용이 매우 감동적이다. 창작자가 서로의 작품을 비난하지 않는다는 일 자체만으로도 매우 어려운데 말이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인지라 스토리가 매우 불안정하나, 연출과 캐릭터 간의 케미만으로도 대단한 작품이다. 게다가 동화공방의 귀여운 일러스트다. 안 보면 또 손해이다. 한 번 감상해보길 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