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特裝版】北極百貨店のコンシェルジュさん2卷セット (ビッグコミックススペシャル)
니시무라 쓰지카 / 小學館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사이드 아웃 2에 비해서 관람 인원 수가 별로 없어서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다. CGV에서 봤는데 세상에 조조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꼭두새벽부터 영화관으로 러쉬하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많은지 ㅋ 디즈니는 그렇게나 당당하게 덕질할 수 있으면서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어째 그리 관람하는 사람이 적다지? 아마 이 영화가 상영된지 기간이 좀 지나서 그럴 수 있다지만, 충격적인 건 영화를 관람하는 사람들이 전부 나이 지긋해보이는 오타쿠들이란 건데.. 뭐 더블 프로포즈 작전 에피소드처럼 소심한 남성 동물들이 고백을 하는 이야기도 등장하니 데이트용으로도 좋겠다 ㅋ

반전이라서 자세히 이야기하지는 않겠지만 디스토피아 세계가 배경인데 스토리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북극백화점만으로 장소를 통일한 건 이 작품의 훌륭한 점이다. 그래서 그런가, 백화점 안내원으로서 일하는 보람만 있는 건 아니다. 하이라이트에 무슨 진격의 거인과 맞먹는 진상이 등장하는데 ㅋ 서비스 직원으로 종사하는 분들은 트라우마 조심할 것. 멸종하여 좀처럼 볼 수 없는 동물들을 그림으로나마 보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주목성을 가진 작품이다. 어른들이 단체로 관람하거나, 아이들과 같이 시청하고 나서 토론할 거리가 많은 작품인데 사람들이 꼭 봐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엉엉 ㅠㅠ 네이버 영화에서는 이름이 나오지도 않더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