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Dr.STONE 아사기리 겐 - 논스케일 플라스틱제 도색완료 완성품 피규어
グッドスマイルカンパニ-(GOOD SMILE COMPANY)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쟁과 관련된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츠카사가 상당히 비뚤어지긴 했지만 서바이벌 세상에서 순수한 힘을 원하는 건 잘못이 아니었다고 보는 사람들도 많았다. 그래서 팬층도 있었던 거고.. 그러나 이번 닥터스톤 3기 최종 보스라 볼 수 있는 이바라는 여색이 심했다. 소년만화에서 여색을 밝힌다는 설정은 상당히 낯설었지만, 사실 스톤월드에서 추구할 수 있는 게 한정되어 있어서.. 남자가 권력을 잡았다면 추구할 게 힘, 성욕, 아님 수면욕이나 식욕이라 볼 수 있다. 근데 아무래도 악당인 면을 강조하려면 성욕을 강조할 수밖에 없는 듯. 주인공이 1~2기의 떡밥을 활용해서 못된 이바라를 곤경에 빠뜨리는 게 주된 스토리이다.

인간을 석화시키는 메두사라는 장치가 있음이 드러나면서 급전개로 흘러가는 게 예상된다. 4기가 아무래도 완결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 욕심내서 흐름 이상하게 가지 말고 아무쪼록 안전히 착지했으면 한다.

긴로 성우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바라가 다스리는 마을에 후궁으로 위장해 숨어들어간다는 내용이 있는데 목소리가 꽤 예쁘게(!) 나오기도 한다. 이로써 애니메이션 계열에 오토코노코가 한 명 더 추가되었다는 위업이(...) 만화에서는 그냥 찌질 캐릭터로밖에 표현되지 않았는데, 성우가 굉장히 생동감있게 표현해서 되려 돋보이는 경향이 생겼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