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SEED Vol.3
후쿠다 미츠오 감독 / 뉴타입DVD / 2004년 10월
평점 :
품절



1. 키라랑 라크스가 답지 않게 후반부에 사랑 타령을 엄청 해대서 솔로 상태에서 보면 굉장히 쓸쓸해질 것 같은 극장판이다. 4월 5일 아침까지 애인 만들어서 보세요 ㅋ 그나저나 껄쩍지근했던 저 두 커플이 방해자에 의해 저렇게 급발진을 해댄다니.. 역시 질투는 어마어마한 힘을 발휘한다고밖에 생각이 안 되는 ㅋ(어쨌던 아스란은 연애에서는 키라의 경쟁상대가 아니었으니) 파운데이션이란 사기단(난 그렇게 볼란다) 중 한 멤버가 라크스한테 집적거려서 키라가 어지간히 질투하는 이야기가 중심이다. 개인적으론 저 인간이 라크스 속을 어지간히 썩인 전 내용을 보면 쌤통이다.

2. 어떤 여자 분이 아이 둘과 영화를 보다가 용변이 급해져서 다시 나오시던데.. 뭐 딱히 영화를 보기에 방해되었다는 게 아니라 이 영화는 안 보는 게 좋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다. 학창시절 건담 시드 TVA를 까면서 봤던 20~30대 남성들이 주요 관람층이기 때문에 상영 시간이 상당히 길다. 또한 서비스 장면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일단 키라와 아스란이 저래뵈도 유경험자(...)라서, 성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내용이 잠깐 나온다. 그러고보면 요새 영화의 러닝타임은 용변 조절이 잘 안 되는 노약자들에겐 치명적인 요소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든다.

3. 처음으로 코엑스 메가박스 돌비 영화관을 가봤다. 나는 귀알못인 편이라 보는데, 전투씬 장면만큼은 쾅쾅 울리는 게 정말 기가 막혔다. 나처럼 일반 영화관만 가본 사람은 한 번쯤 돌비 영화관 가보길 바란다. 꼭 액션물 끊어서 봐라.

4. 간혹 건담 시드의 정치관이 이해가 안 간다는데 나는 그닥 이해가 안 가도 상관이 없다고 생각한다. 40년생 토미노옹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감독들은 전쟁이라거나 전공투(이 전공투의 단점도 마지막엔 일본만의 사정 그 자체로 돌아가버린다는 건데.. 언젠가 이야기할 때가 있겠쥬)를 안 겪어본 세대들이라 역사에 대해서 잘 모른다. 건덕들 초집중해서 보시던데 저 감독 작품들 정주행해본 내 생각으론 이 정도는 그냥 럽코라 생각하고 낄낄거리며 즐기면 됩니다 ㅎㅎ 토미노옹도 그렇게 생각하고 화 안 내기로 한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