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왕녀와 천재 영애의 마법 혁명 6 - L Novel
카라스 피에로 지음, 키사라기 유리 그림, 송재희 옮김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왕자에게 차인 귀족 영애가 그 누나(응?)에게 시집가는 이야기. 왕녀가 상당히 다부진 성격으로 그림체와 다르게 GL의 면모가 짙은 게 돋보인다.

인간은 자신의 약점을 다른 인간에게 투영하면서 뒤집어씌우려 하는 경향이 있다.

정작 다른 인간은 "??? 뭐야 이 ㅅㄲ 왜 이래" 이런 심정일테고.

이래서 사실 남의 약점을(근데 아까도 이야기했듯이 대부분이 오해에서 기안한다. 남의 약점으로 보인 게 내 약점일수도..) 이야기하면 안 된다는 게 내 신념이었음. 지금은 그게 또 엎어지긴 했지만 뭐.. 다시 시작하면 되는 거고.

괜히 이혼 사유 중 가장 많은 게 '성격 차이'가 아님. 제일 넘어가기 무난하기 때문. 이런저런 이유 붙이기보단 그냥 '우린 서로 안 맞는다'라고 생각하는 게 서로 깔끔하다. 근데 저걸 SNS나 대중에게 까발리면 ㅋㅋ 둘 다 망하는 길.

사람에게는 저마다의 장점이 있음.

그래서 나는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는 추천하는 편임.

특히 경력 많은데 성과없는 분은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과는 가급적 연애하시지 말고. 그런 사람들 보면 뭔가 그들 자신에게 이유가 있음.

사실 차였을 때 제일 좋은 건 일에 대한 몰두임. 일 종류가 세상과의 격리가 필요하면 더 좋음.



덕질하는 애인이 있을 경우(보통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가 대표작이라고 한다.) 대처하는 방법을 알차게 제시하는 좋은 애니메이션이다.

1. 덕질에 공감해주려면 그 이전에 사람끼리 잘 통해야 한다.

2. 덕질에 동감해주려면 머리가 좋아야 한다.

3. 똥손은 (덕질 관련) 수제 선물 안 된다. 포기하고 무조건 사면 편하다. 물론 상대방 덕후에게 물어보고 사자.​

4. 상대가 덕질하러 외출한다면 일단 같이 가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