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프린서플 트레이딩 Ani-Art 캔뱃지 BOX상품 1BOX=5개입、전5종류 (おもちゃ&ホビ-)
アルマビアンカ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래는 6부작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현생에서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나서 지금 애니메이션에 집중하고만 있을 틈이 없어 까먹을 듯하고 게다가 기다리다가 말라죽을 거 같은 감도 있어서 여기서 끊고 감상을 적는다.

리처드 확실히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인듯. 자신의 야심을 위해서 장남을 죽인 것 같은데 주인공 프린세스에게 이야기하는 걸 보면 꼭 그런 것 같지는 않고 이민자를 포용하려는 자세가 보이는데 그걸 독재로 이룩하려고 하는 게 흥미로움(츤데레..?). 프린세스는 이에 끌리면서도 결국에는 숙부가 인질로 잡고 있다시피한 제1위 계승자 메리 때문에 손도발도 대지 못하고 있는 상태였다. 그래서 메리를 차라리 망명을 보내려 계획하는데, 좋은 계획이었으나 프린세스의 정체를 알고 있는 이상 너무 노골적이었던 게 문제임.. 아무튼 저게 이루어졌으면 프린세스와 리처드가 거리낌없이 가까워졌을 것 같은데 아쉬운 측면이 있다. 그러나 마지막에 리처드가 웃는 걸 보면 얘도 다른 카드를 숨겨놓고 있는 것 같고.

문제는 프린세스를 그 누구보다 걱정하는 안제가 이 상황을 가만 냅둘리 없다는 건데 ㅋㅋ 아니 갑자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 이렇게 큰 과제를 떡하니 던져놓고 극장판을 3편이나 남겨놓으면 팬들은 똥줄타서 어떡하라는 건지 모르겠다. 게다가 TV판에서 알게된 인물들 다 모아놓고 사고를 치는데 이거 1편 나올 때마다 TV판 다시 정주행해오라는 거임..? 아무튼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치고는 보기 드물게 탄탄한 스토리인데 오래가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