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밥 퍼시게티 외 감독, 샤메익 무어 외 목소리 / 소니픽쳐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 액션물 좋아하는 아빠랑 봤는데 중반까지 가더니 눈 아프고 졸리다고 자더라 ㅋㅋ 일단 일본 나오는 거 싫어하는데 로봇탄 소녀가 일본말 한국말 다 하는데서 뭔가 이상하게 열받았다고 한다. 확실히 내가 보기에도 이 설정은 동양인에 대해 뭔가 배배 꼬였다고 본다. 어차피 일본 애니도 미국 엄청 까기 때문에 쌤쌤이다 생각하고 난 편안하게 봤다.

2. 내가 슈퍼맨 보다 도중에 자는 사람인데 이건 다르다. 일단 고독한 히어로 그들의 운명 뭐시기 이런 설정이 아니라 일반인처럼 정 많은 인간들이 툭툭 튀어나와 발랄하게 싸우니 좋았다. 전엔 배트맨 좋아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과하게 똥폼잡는 것 같지 않나 싶고.

3. 근데 주인공이 상당히 찌질하다. 뭔가 9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 남주인공의 냄새가 난다. 능력이 2개나 있지만 언제 발휘될지 모르고 게다가 엄청나게 결단력이 떨어져서 (우리가 알고 있는) 스파이더맨이 등을 떠밀고 떠먹여주자 그제야 일어나는 케이스이다. 나도 솔직히 얘가 키 부서뜨리고 방황할 땐 잠이 올 것 같더라(...) 마지막의 장면이 화려하지 않았음 정말 잤을지도. 왜 직원들의 11시간 근무가 필요했는지 이해는 간다.

4. 쿠키영상 있는데 그 핑크팬더 식의 중후한 개그를 잘 소화해내서 놀랐다. 원작자가 정말 만화를 많이 섭렵한 분이 아니라면 이런 작품이 나올리가 없을텐데. 2탄도 기대된다. 큰 일 없으면 다음주에 보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