桃華月憚 (2) (角川コミックス·エ-ス (KCA184-2)) (コミック)
ROOT / 角川書店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얼굴 없는 달을 애니메이션으로 봤을 때 큰 실망을 했다. 아무리 기초가 야겜이어도 그렇지 아무런 앞뒤설명 없이 대뜸 강간 장면부터 등장했기 때문에 상당히 기분이 나빴다.. 도화월탄도 사실 기대 안 하고 봤다. (본 스토리 빼면) 서브 이야기가 제법 무게도 있고 좋았다.

스토리는 몇몇 등장인물들의 착란과 왠지 모르지만 그걸 굳이 정정해주지 않으려 하는 주변 인물들 때문에 엉망진창이다(...) 남주의 어머니 유미코는 소설을 쓰는 사람이며, 여주 모모카가 자신의 소설 속 등장인물이라 주장하고 있다(사실 상상임신으로 낳은 자기 딸이니 아주 틀린 말은 아니다. 그런데 그렇게 되면 얘네는 근친이란 소린데..). 그래도 가끔 정신을 차리고 여장 안 한 남주 토우카와도 이야기한다는데(차분한 성격이니 그 점이 얌전한 여자아이로 보였을지도.) 게임에서는 그 증세가 매우 심해서 여장을 하지 않으면 토우카와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고.. 근데 애니메이션에서도 심각한 게 어머니한테 거의 성희롱을 넘어 성폭행 수준으로 당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그래서 초반에는 모모카를 좋아하면서도 피해다니는 것 같던데 당연한 소리지만 그런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남주의 운명도 기구하다. 아무튼 키요하루는 당주인데도 동생 유리코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유미코를 낳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반성 안 하고 유미코를 유리코로 보는 변태이다; 나무위키에서는 키요하루를 죽이려고 했던 현 당주가 본인을 망각하고 착란을 일으킨 거라 하지만, 키요하루의 집착과() 그도 당주로서 능력이 있었을테니 현 당주의 눈에 보석을 박았을 때 거기에 무슨 작용을 했을거라 봄.

그나저나 모모카가 네네가 끓여주는 마늘라면을 먹는 장면이 자주 나오는데, 이 분 입맛이 왠지 우리 직장동료와 비슷한듯 ㅋㅋ 이름만 들어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검색해보니 심지어 한국에도 CU에서 파는 제주마늘라면이 있었습니다 오오.. 사서 먹으면 먹방순례가 되는 걸까요. 그나저나 지금까지 파는지도 모르겠음. 검색해보니 최소 작년까진 팔았던 것 같은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