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야마노스스메 Next Summit 아오바 코코나 - 논스케일 플라스틱제 도색완료 가동 피규어
グッドスマイルカンパニ-(GOOD SMILE COMPANY) / 2022년 5월
평점 :
품절



오이가 히나타와의 친구관계를 다시 시작하기로 한 때가 2기이므로 여기에서 끊고 3~4기 리뷰는 추후 올리기로 했음.

2기에서는 후지산에 올라가고 싶어하는 주인공이 등장하는데, 후지산을 구경할 수 있는 산에 올라가는 건 재밌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작 후지산에 오르면 오른만큼의 보람이 없다고 하네요. 그만큼 경치가 별로라고 합니다. 후지산 자체가 절경이다보니 막상 후지산 본인을 오르면 막상 볼 게 없어지는 걸까요? 유루캠도 가끔 트래킹같은 걸 하는 경우가 있으니 거기에 나오는 코스와 같이 섞어서 계획을 세우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나 순례여행가시는 분들은 참조하시길.

어렸을 땐 등산을 좋아했으나 크면서 고소공포증에 걸리고, 소심한 성격 때문에 친구도 잘 사귀지 못하는 주인공 아오이. 그녀를 우연히 만난 소꿉친구 히나타가 등산의 세계로 그녀를 초대하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아오이의 성격 때문에 처음에는 앞동네 산을 오르기 시작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점점 그럴듯한 산에 도전하기 시작한다. 다소 백합같은 분위기가 있긴 하지만, 그렇게 심각하게 그려내지는 않는다.

최근 4기가 나왔다고 해서 본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강국인 일본에서도 캠핑물의 시조라고 불리운다. 이 작품을 만든 원작자는 캠핑이 유명해지고 다양한 캠핑물이 등장하면서 이 작품이 고전의 정상에 오를 것이라 예측했을까? 처음 이 작품이 연재되었을 때는 마니악한 작품으로 분류되었던 모양인데, 지금은 '아무도 보진 않지만 누구나 알고 있는' 고전의 특색을 띈 작품이 되었으니 세상 참 요지경이다. 게다가 이 원작가가 에로게 작품으로(...) 유명했던 건 안 비밀. 투명하고 동글동글한 그림체가 특징인데, 애니메이션에서는 꽤 진한 색상을 써서 이 사람 작품인 게 별로 눈에 띄지 않지만 만화책을 보면 단번에 에로게 플레이어들에게 익숙한 그림체가 딱! 튀어나올 것이다. 그러나 의외로 장비 설명은 체계적이고 세세한 편. 그 후 연재하기 시작한 신작이 카메라에 관련된 것인 걸 보면 정말 원작가의 취향이 아닌가 싶다. 보통 등산하는 사람들은 사진찍는 걸 취미로 삼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P.S 친구하고 귀여운 속옷을 산다거나 같이 목욕한 일이 없어서 서비스장면에 공감은 안 가는데 계곡 수영 와 진짜 추억임. 지금 사는 곳이 바다가 근처라서 안에 수영복 입고 옷 입은 채로 들어가 놀고 그대로 유원지가서 놀이기구타고 그랬는데 ㅠ 근데 어느날 그 상태로 집에 가는데 군인들이 환호하고 난리쳐서(...) 다시는 바다 못 들어가게 되었음. 시발 가끔가다 러브라이브 세계관처럼 여자만 있는(남자 있지만 얼굴이 안 나오고 등장수도 매우 적음.) 곳에서 태어나고 싶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