フル·コン 6 (CR COMICS) (コミック)
기타하마 카부토 / ジャイブ / 200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런 내용입니다.. 아니, 진짜에요. 절반 정도는 맞음. 여동생이 남친 있다고 하니까 절라 쇼크 먹던데 ㅋㅋ 예끼 이놈아 여친 있으면서 왜 이래. 여동생과 결혼할거니?! 여동생 쥬카가 아무리 예뻐도 그렇지.




자뻑 스타일의 남주이고 액션물 주인공이다보니 마초 성향은 피할 수 없는 듯하다. 특히 여자가 극구 싫다고 하는데도 무대포로 달려드는 츠루기를 보면 애잔함을 넘어서 섬뜩함까지 느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나무위키는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던데 굳이 설명하자면) 요리를 잘하는 남자들을 테마로 잡은 걸 보면 성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어보려는 거 같은데, 이 못말리는 일본 마초 제작진들은 대체로 여성들이 어떤 남성에게 반하는지에 대한 감을 전혀 잡지 못한 듯하다 ㅡㅡ.. 뭐 사실 대체로 여성들의 취향이란 매우 제각각인지라 저렇게 다양하게 컨셉 잡는 게 맞을 듯도 싶지만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그 오바는 좀() 제작진들도 이건 좀 아니다 싶었는지 곤과 레나 이야기가 등장할 때 잠깐 시리어스로 훅 가버리더니 결국 버려진 캐릭터로 남겨진 듯?

어둠의 존재라는 메뚜기 형제도 쫌.. 아무리 여성들이 BL 전개를 좋아한다고는 하지만 그렇게 찌질한 것들끼리 합쳐지는 모습을 보자는 게 아니야. 찌질수면 능력공이 있어야하고 찌질공이면 시니컬수가 있어야 한다고 ㅠㅠ BL 설정처럼 갈 거면 최소한 케미라도 고민해봐야 하는 거 아니냐?

아무튼 두 외계인 세력들 사이에 낑겨서 사실상 살아남은 인간은 몇 명밖에 없다는 꿈도 희망도 없는 설정과 가면라이더 시리즈 중 매우 드물게 사랑(근데 이게 사실상 츠루기 때문이긴 하다. 그래서 그나마 그 마초들 중에서 최애를 굳이 고르자면 츠루기 캐릭터다.)을 다루는 희귀한 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별로였다. 걍 보면서 ㅈㄴ 블레이드 다시 재탕하고 싶더라. 블레이드가 욕 엄청 먹는 걸 보고 기대 안 했는데 시청해보니 미친듯이 재밌던 걸 생각하면 예상을 깨는 작품으로는 둘이 서로 맞는 구석은 있는 듯하다. 블레이드와 대척점에 있긴 하지만. 카부토에선 OPED마저도 심금을 울릴만한 포인트가 없었는데 블레이드하면 바로 각성 생각난다는 점도 차이 중 하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